왜 내가 제휴 마케팅을 선택

그리고 그 수익은 여전히 매달 얻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더 이상 제품을 적극적으로 판매하지는 않지만, 내가 추천하는 사람이 머물러있는 매월 반복 요금을 수수료로 받기 때문입니다. 여기 예제는 NYT의 Wirecutter 섹션입니다.이 섹션에서는 상품을 검토하고 화장실을 올바르게 청소하는 방법부터 집에서 뜨거운 냄비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에 대한 자습서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커미션은 마침내 당신이 청중들에게 얼마나 유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부산물이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이 그 제품이 여전히 청중에게 유용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더라도, 그것을 그들과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책임이다. 모든 건강한 관계는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많은 믿음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제품을 정말로 알고, 자신을 위해 그것을 성공적으로 사용하고, 시청자에게 증명할 때까지, 다른 사람들이 단순히 당신의 말을 믿을 것으로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물론 나의 공부 과정은 거기서부터 계속될 것이지만, 건축 블록은 정해져 있었다. 상대적으로 말하면, 그래, 일이 꽤 빨리 일어날 수 있어. 그게 온라인 비즈니스의 장점이야.

기업가들에게 제휴를 넘어서는 효율성 캠페인에 대한 포괄적이고 결과 기반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네트워크, 편집 및 미디어 웹 사이트, 뉴스 레터 및 블로그와 같은 게시자와 협력하여 대규모 잠재 고객을 확보하고 보호를 확대합니다. 약 5 개월 만에 초보자부터 취업 준비에 이르기까지 취업 준비 기술과 자격 증명을 구축하십시오. 이러한 접근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 측정을 확장하는 것이 유용하지만 전략적 혼합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 일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적시에 이메일 폭발과 SEO 콘텐츠 자료를 혼합하면 광고 노력이 둘 다보다 더 크게 향상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Urikar는 모든 총 판매에 겜블시티 가입방법 대해 10%의 수수료를 제공하는데, 이것은 당신이 거대한 추종자를 가진 피트니스 영향력자라면 곧 합산될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인 인공지능 근육 마사지기는 139.99달러에 판매되는데, 이것은 매 판매마다 13.99달러를 벌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Urikar의 프로그램은 또한 전환 및 총 판매를 추적하기 위해 개인 전용 계정 관리자 및 대시 보드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열정적이고 교육받은 한 가지에 대한 뚜렷한 부분, 목표를 선택하는 것에 관한 한.

시장에는 수익성 있는 제휴 기업가들이 많이 있으며, 그들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있는지 모두가 공개적으로 공유하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제이슨 스톤, 일명 백만장 자 멘토는 18 개월 만에 7 백만 달러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유명합니다. 게다가, 제휴 현장 내에서 잘 알려진 영향력 있는 사람들 중 일부인 팻 플린은 지금까지 수입 보고서를 인쇄했는데, 이것은 번창하는 제휴 기업의 재정 상태를 흥미롭게 엿볼 수 있다.

페이스북 광고에서부터 케이크를 장식하는 제안에 이르기까지, Teachable은 꽤 많은 틈새 주제에 적합하다. Teachables Associates 프로그램은 추천 월별 구독료에 대해 반복적으로 30 %의 커미션을 지불합니다. 계획은 30일당 29달러에서 499달러까지 어디든 갈 수 있는데, 이는 당신이 한 달에 150달러를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