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된 제휴 마케팅의 기본 원칙

언급된 각 지불 고객은 평생 수수료 30%를 가져온다. Fiverr는 Fiverr, Fiverr Pro (주요 브랜드가 신뢰할 수있는 전문 지식에 액세스) 및 Fiverr Learn과 함께 자신의 웹 사이트 또는 웹 로그에서 홍보 할 수있는 많은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endinblue는 전자 메일 광고, SMS, 채팅, 광고 자동화, CRM 및 추가 기능을 통해 잠재 고객과 회사를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올인원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연결되지 않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광고하는 제품에 대해 조언 할 의무가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경험이 없는 상품을 판매할 수 있지만, 당신은 제품과의 연결 부족으로 인해 많은 쇼핑객들에게 어필할 수 없었다. 제품 제작은 초보자로서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의 어려운 요소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디지털 광고 채널과 플랫폼이 있어 제휴 운동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단지 시작하는 경우에, 당신은 인터넷 사이트를 만드는 시간을 투자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천천히 수익 흐름을 구축하면서 당신의 성능 광고 전문지식을 연구하기 위한 중앙 플랫폼을 기능할 수 있다.

가입하는 제휴 네트워크 또는 마케팅 프로그램의 종류는 청중이 생각하고있는 상품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실제로 비즈니스에서 거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종류의 제휴 마케팅 네트워크 및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성공 가능성을 최적화하려면 대상 제품 및 시청자에게 가장 적합한 네트워크 및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분석을 수행하십시오.

건축 관련 웹사이트인 그 사이트에서 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20만 달러 이상의 커미션을 창출한 시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제품을 홍보했다.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1999 년에는 광고, 구독 및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사이트에 도입했습니다. 예를 들어 애완 동물 상품을 평가하고 직접 하이퍼 링크를 추가하여 독자가 클릭하여 구매 주문을할 수 있도록 하이퍼 링크 제휴 상품을 자연스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틈새 시장에서 잘 알려진 웹 사이트를 검색하고 동료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제품으로 성공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면, 당신의 청중들은 같은 성공을 거둘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해 흥분할 것이다. 만약 그 다큐멘터리의 마지막 부분에 언급된 제휴 링크가 있었다면, 나는 그것을 이용하는 것이 더 행복했을 것이다. 나는 처음에는 울타리에 있었지만 그 증거가 거래를 봉인하고 나를 구매자캠프로 단단히 옮겼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청중에게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을 안팎으로 직접 알아야 한다.

그것은 매우 효과적인 것이므로 특정 제품에 대한 실제 전문 지식이 시청자의 누군가와 이미 연결되어있을 수있는 것과 얼마나 더 효과적 일 수 있는지 상상해보십시오.

그들에게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을 실시간으로 보여주고 그들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답하십시오. 공동 벤처 웹 세미나를 통해 단기간에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으며 동시에 이메일 목록을 늘리고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그들에게 이메일을 보내고, 당신의 자신과 당신의 제품을 소개하고, 그들이 당신이 수익을 공유 할 판매에 함께 파트너가되고 싶은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특정 주제와 관련된 멋진 제품을 찾고 이러한 제휴 상품을 판매하는 데 전념하는 전체 사이트일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제휴 마케팅에서 6 가지 수치를 만드는 것은 아니지만 웹 사이트를 개선하고 소득을 향상시키기 위해 아이디어와 기술을 사용해야합니다.

만약 그들이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추종자들과 공유할 특정한 쿠폰 코드를 제공하는 것과 유사하게 당신과 합의를 주선하는 것을 기뻐할 수 있을 것이다. 이름에 상관없이, 비용 마네킹은 당신이 어떤 목적으로 돈을 받을 것인지 말해준다. 소프트웨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면, 그 제안은 무료 평가판 가입일 수도 있다.

신체적인 상품을 홍보하는 마케터들에게 목표는 구매가 될 것 같다. 이 전체 가이드 겜블시티 는 온라인 마케팅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방법과 온라인 광고 제안 및 더 많은 돈을 벌 수있는 팁을 안내합니다.

Affise의 강력한 추적 및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모든 대시보드를 읽기 쉬운 꺽은선형 차트, 막대형 차트, 해시태그로 만들어라. 그룹이 자체적으로 추적 및 분석을 볼 수 있도록 하거나 필요에 따라 리뷰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우리의 첫 번째 가장 훌륭한 후속 팁을 따르고 있다면, 우리의 두 번째 팁은 아무 생각 없이 와야 한다.

당신의 권위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서는 제품이 단계별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제품의 가장 좋은 용도는 무엇인지, 경쟁사들에게 어떻게 쌓이는지 시청자들에게 보여주는 튜토리얼을 만들어라. 이것이 추구하고자하는 채널이라고 결정하면 모든 특정 플랫폼에 대한 게시 팁을 확인하십시오.

이 기사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의 내부 작동을 발견하고자합니다. 구명조끼에만 기대지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