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인터넷 마케팅 101

Spotify와 제휴함으로써 스타벅스는 새로운 에스프레소 가게 전문지식을 창출하게 될 것이다. 스타벅스 직원들은 매장 내 재생 목록을 관리하기 위해 에너지 외에 Spotify 프리미엄에 대한 새로운 무료 입력을 받는다. 수익성 높은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추가 대안을 모색하십시오. 만약 마케팅 캠페인이 정해진 일정 내에서 지속적으로 잘 수행되었다면, 추가적인 정교한 홍보 계획을 위해 재정을 늘리는 것을 고려해보라. 각 유형에 대해 어떤 캠페인이 연관되고 생산적일 수 있는지 고려하고 목표 ROI를 정의하십시오.

일부 제휴 기업가는 현장에서 직업을 창출하는 반면, 다른 기업은 정규 직업을 유지하면서 온라인 마케팅으로 수입을 보충합니다. 측면 공연으로 제휴 마케팅을 시작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많이 있지만, 수익성이 높아서 본격적인 직업으로 전환했습니다. 네이티브 광고는 웹 페이지의 유형과 기능에 맞는 광고이므로 실제로 광고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네이티브 광고는 사람들이 검색 전문 지식을 방해하지 않는보다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새로운 제품과 콘텐츠를 발견하게함으로써 이러한 장애물을 극복합니다. 제휴 광고는 매 판매마다 작은 수수료를 받는 대가로 다른 사람들의 상품을 홍보하고 있다.

당신은 아마 당신이 방문하는 많은 웹 사이트에서 “제휴 링크”또는 “후원 게시물”로 표시된 제목을 보았을 것입니다; 또는 어쩌면 당신은 이미 단계 1을 복용하고 제휴 커뮤니티로 많이 서명했습니다.

예를 들어, 스페인에 가본 적이 없다면 누군가에게 휴가를 보내도록 설득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 사람에게 방문해야 할 훌륭한 장소와 가야 할 이유를 일반적으로 설명할 수는 있지만, 설득력 있는 요소로 들어갈 수는 없다. 링크는 전자 메일의 소년이나 하이퍼 링크의 반올림에서 끝의 방향으로 두드러지게 특징 지어집니다. 당신의 주된 관심사가 무엇이든 간에, 당신의 추종자들은 당신의 의견을 존중할 것이고 당신의 제안에 근거하여 구매를 할 것 같다. 소셜 미디어 채널, 특히 Instagram, YouTube 및 Tik Tok.

Sean Ogle은 Location Rebel의 창립자로 지난 12년 이상 사람들에게 인생에서하고 싶은 문제를 더 많이할 수 있는 자유를주는 온라인 회사를 설립하는 방법을 교육했습니다. 그가 포틀랜드의 에스프레소 매장이나 발리의 해변에 있지 않을 때, 그는 아마도 그가 실제로 속하지 않는 다른 고급 기관에 몰래 들어가고 있을 것입니다. 내 친구 Matt Giovanisci는 아마도 내가 아는 최고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 중 한 명일 것이다.

제휴 커뮤니티는 트래픽 파트너와 상거래 웹 사이트 간의 중개자 역할을합니다. 다른 많은 소매 업체 제휴 응용 프로그램과 달리 eBay는 개인 제휴 네트워크를 관리하여 성공해야하는 도구, 스토리 및 리소스를 동반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독특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제휴 웹 사이트는 종종 소매 업체 및 제휴 네트워크에 의해 분류됩니다. 현재 범주화에 대한 업계 전반의 요구사항은 없습니다. 다음과 같은 종류의 웹 사이트는 일반적이지만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일반적으로 이해하고 활용합니다.

여러 종류의 제휴 패키지가 있으며, 청중의 습관에 가장 잘 부합하는 패키지를 선택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인기 제휴 애플리케이션으로는 검색 제휴사, 평가 사이트, 이메일 광고 패키지, 쿠폰 프로모션 등이 있다.

웹 로그 포스트와 같은 일부 유형의 미디어에서 ASA는 콘텐츠를 홍보하는 제휴사가 본질적으로 진정으로 사설인 콘텐츠 자료와 함께 표시된다는 것을 인정할 수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블로그 게시물 전체가 제휴 브랜드 또는 상품을 다시 언급하는 경우, 윤리 강령은 블로그 제출 전체에 적용됩니다.

귀하는 제휴사로서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거나 구매자가 서비스 제공 업체로부터 구매하도록 권장하는 제휴 광고를 운영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시청자를 구성하고 그들에게 홍보 할 수있는 설정 제휴 인터넷 마케팅 기술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OutdoorGearLab에 해당하는 헌신적인 평가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인기있는 https://www.opga.shop 접근 방식이지만 Instagram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제휴 웹 마케팅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하기로 결정한 정확한 플랫폼은 마침내 당신의 사업의 정확한 성격에 의존할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플랫폼 조합을 활용하는 것이 제휴 웹 마케팅 노력에 가장 큰 도움이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신용 카드에서 보험 및 모기지, 유용한 가이드, 블로그 및 도구에 이르기까지 제품에 대한 유용한 비교 가능성 콘텐츠 자료를 제공하여 {내가 감당할 수 있는 모기지 유형은 무엇입니까? 그 웹사이트는 순전히 거대한 금융 브랜드를 가진 제휴 마케팅으로 수입을 올린다. Instagram은 제휴 마케팅을 위해 설정된 또 다른 플랫폼입니다. Instagram Affiliate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소셜 네트워크를 시작하기가 쉽고 플랫폼을 통해 제품을 선택하고 추적하기가 쉽습니다. 많은 브랜드가 Instagram에서 제휴사를 적극적으로 검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