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거 자연과 함께하는 온라인 마케팅

즉, 제휴사는 제휴사 사이트에서 판매자 웹 사이트로 이동하는 정도까지 소비자와 상호 작용해야 합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실제로 판매하는 제품을 사용했는지, 아니면 단순히 돈을 위해 사용했는지는 종종 불분명합니다. 일반적으로 구매자에게 어떤 식 으로든 중요하지 않습니다. 지난 12년 동안 그녀는 많은 중소기업 및 글로벌 제조업체를 위해 콘텐츠 자료를 제작하고 관리했습니다. 그녀는 디지털 광고와 노하우가 전통과 사회에 미치는 영향에 열광한다.

사람들은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귀하의 최종 결과는 특정 지역에서 경험이있을 수 있습니다.

곧 Shawn Collins와 함께 그녀는 제휴 기업가를 지원하고 기업을 홍보하는 대체 환경 친화적인 방법을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의 회사의 주인에 의해 누누티비 그녀의 생각이 격추되면서, 그녀는 가서 스스로 자금을 조달했다. 그들의 첫 번째 쇼에는 200 명의 참석자가 있었고 마지막 1 월에는 5000 명이있었습니다. 그는 Google 애드 센스를 사용하여 점차적으로 웹 사이트 클릭으로 돈을 벌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웹 사이트가 시작된 직후, 그는 전자 책을 판매하겠다는 제안을 받았고 약간의 수수료를 받았다. 그의 웹 사이트에 1년 반 동안 종사한 후 2008년 11월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통한 첫 수입은 8000 달러였습니다.

가장 수익성이 높은 제휴 기업가는 가장 큰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고 달성 가능한 가장 낮은 비용으로 가장 많은 전환을 얻는 목적으로 PPC 프로입니다. 제휴 기업가들은 고객들을 그들이 구매하는 회사에 추천하는 것에 대해 수수료를 받는다. 이 수수료는 제품 및 추천 수량 수준에 따라 1 % 미만에서 20 % 또는 추가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온라인 캠페인의 경우 개인화된 하이퍼링크 또는 참조자 코드가 판매 추적에 사용됩니다. 이런 의미에서 제휴사가 캠페인을 주선하고 나면 계속해서 수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공급이나 소극적인 수익이다.

좋아하는 전문 서비스 공급 업체 중 일부는 제휴 프로그램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많은 호스팅 서비스는 반복적 인 수수료를 제공 할 것입니다 – 당신이 참조하는 고객이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 진행하는만큼 긴 수수료를받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귀하의 제휴 수입의 대부분은 시청자의 거의 모든 사람이 원하고 좋은 수수료를 지불하는 하나 또는 두 개의 {ringers} 핵심 상품에서 나옵니다. 제휴 계약에 의해 허용된다고 가정하면(때로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독자들에게 독점적인 보너스 콘텐츠를 만들어 제휴 상품에서 더 많은 가치를 얻을 수 있다.

제품과 관련하여 게시할 때마다 이 추적 가능한 하이퍼링크를 사용합니다.

이것은 곧 합산되며, 서비스는 비교적 저렴하여, 당신의 추천이 구매 주문을 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든다. 매월 기본 플랜에 가입하는 100 명의 고객을 참조하면 매월 580 달러를 알 수 있습니다. HubSpot의 계획은 $ 50부터 30 일당 $ 3,000 이상의 모든 수단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그리고 고객들이 한 번에 두어 개의 제품을 사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