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한 기사는 아무도 말하지 않는 Nba에 관한 5 가지 새로운 문제를 보여줍니다.

“중국의 서구 스포츠 활동 단체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베이징의 정치적 간섭이나 인권 유린과 유사한 문제에 연루되었다는 비난을 받고 있다”고 그는 말했다. 농구팬 에릭 장(15)은 “중국과 미국의 관계는 예전처럼 우호적이지 않다”고 말했다. 팬들과 컨설턴트들은 AFP에게 다른 한 명의 중국 참가자가 태평양 양쪽에서 마음과 마음을 얻을 것 같지 않다고 말했다.

전 NBA 참가자 샤킬 오닐의 아들인 셰리프 오닐이 LA 레이커스와 서머리그에 출전하기로 합의했다고 소식통이 밝혔다. 애리조나 제품 2022 NBA 드래프트 선정은 몬트리올의 장기 휴면 농구 문화의 확대의 최종 결과를 나타낸다. 나이지리아 출신의 6-10 포워드/센터인 아보기디는 마지막 시즌 평균 8.1득점과 5.8리바운드를 기록했다. 한 번의 결승전을 통해 2022년 드래프트를 살펴보자. 이 드래프트는 높은 곳에서 커브볼에 의해 정의되었고 다른 곳에서는 흥미로운 경기들이 있었다. Jabari Smith Jr.가 No로 갈 것이라는 몇 주간의 추측 끝에. 1, 듀크 제품이 도마 위에 올랐다.

목요일 밤 N npb중계 BA 드래프트에서 16번 픽을 가진 듀크 출신의 그리핀. Thunder GM Presti는 Holmgren이 Holmgren을 포함하여 Presti가 말하지 않은 최신 스타 초안이기를 희망하지만 Holmgren은 Thunders의 미래 계획에서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Steve Clifford는 Charlotte Hornets의 후속 감독이 될 것이며, 금요일 The Athletic에 공급이 확정되었다. 미국 태생의 선수들은 해외 시민권을 가지고 태어 났으며 요아킴 노아와 코스타 쿠 포스에 해당하는 국제적으로 그 나라를 상징하는 경우에도 전 세계적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Yao Ming, China | Naismith Memorial Basketball Hall of Fame, 2002 NBA 드래프트 및 8 번 NBA 올스타에서 첫 번째 일반 픽.

비록 레이커스의 크리스티 선발이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으로 여겨졌지만, 펠링카와 팀의 확인된 스카우트 부서는 전 5성급 신병과 맥도날드 올 아메리칸의 추종자가 되는 것 외에는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레이커스는 확실히 윈-노우 마인드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19살의 새로운 신인 선수와 함께 긴 경기에 발을 담갔다. 마법사들이 조니 데이비스에 관한 정보를 활용해 다음 시즌에 그의 발전을 극대화하도록 가르치는 것만큼이나 중요한 일이다. 그는 레크리에이션당 평균 2.3번의 턴오버를 했는데, 처음 보기에는 그리 작아 보이지 않는다.

2006 년부터 NBA는 NBA Europe Live Tour와 EuroLeague American Tour에서 2009 년부터 전시 경기에서 EuroLeague 팀과 마주 쳤습니다. 2013-14 시즌은 39 개국을 대표하고 리그의 20 % 이상을 차지하는 오프닝 저녁 로스터에 92 명의 국제 선수가보고되었습니다. 2017-18 시즌이 시작되면서 42 개국을 대표하는 108 명의 전세계 선수가 4 년 연속 100 명의 국제 게이머를 기록했으며 모든 팀은 최소 1 명의 국제 선수를 보유하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