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연대기

더하기 차원 스타일, 남성 스타일 또는 어린이 스타일과 같은 확실한 관심 영역으로 더 자세히 드릴링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상인에게 나쁜 고객은 당신의 명성과 관계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형편없는 추적 시스템이 당신의 총매출을 정확하게 귀속시키지 못할 수도 있다.

블로거와 다른 출판사들은 공정위가 제시한 공개 팁을 의식하지 못할 수도 있다.

가이드라인은 유명인사의 지지, 광고 언어, 블로거 보상에 대한 결과를 낳는다. 이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되면 를 클릭하여 지원 그룹에 문의하십시오. 에메랄드 프로필을 통해 로그인하여 이 콘텐츠 자료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귀하의 이메일 목록에 등록할 때 기계적으로 발송될 수 있는 환영 이메일을 작성하십시오.

나는 이전에 많은 제품을 홍보하는 데 성공하기 위해이 전략을 사용했기 때문에 한 번 시도해 보십시오. 제품을 제휴사로 광고 할 계획이라면, 소유주와 협력하여 청중에게 무료로 공개 할 수있는 여러 사본을 얻으십시오. 동시에 서사시 게시물은 특히 공유 가능한 기사로 바뀌며 Google의 특정 제품 키워드에 대해 높은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고맙게도,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얼마나 많은 것을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한 실질적인 제한은 없습니다. 방문자가 상당한 수익을 창출하고자하는 사이트의 양을 생성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 치료 마사지 총, 실내 및 실외 운동 장비 및 액세서리와 같은 건강 및 웰빙 상품을 판매합니다. 때때로 마케터는 제안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에게 보너스를 제공함으로써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이 쓴 무료 전자책을 구매하는 모든 추종자들에게 줄 수 있다.

누군가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와서 TripAdvisor 웹 사이트의 광고 또는 하이퍼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면 커미션을받습니다. 그 광고 회사는 온라인 마케 오피 팅 프로그램의 조건을 정한다.

초기에, 회사들은 주로 배너 광고에서 클릭당 비용이나 마일당 가격을 지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