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옵션

셀룰러 오디오 스트리밍 또는 모바일 비디오와 유사한 모바일 미디어 소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 미국에서는 1 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셀룰러 장치를 통해 온라인 비디오 콘텐츠 자료를 입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바일 동영상 수익은 유료 다운로드, 프로모션 및 구독으로 구성됩니다. 2013 년 현재 전세계 휴대 전화 인터넷 소비자 보급률은 73 %입니다. 2017 년에는 인터넷 사용자의 90 % 이상이 전화를 통해 온라인 콘텐츠에 액세스할 것을 권장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를 개발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광고를 활용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Actionable Marketing Institute는 귀하에게 적합한 코스를 제공합니다. 채널을 선택하는 것부터 무엇을 게시할지 파악하는 것까지,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가장 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통해 빈칸을 채우십시오. 휴일은 주제적이고 당신이 제출하는 것에 시간을 잘 맞추기 위한 훌륭한 대안이다. 소셜 미디어 광고 개념을 미리 브레인스토밍할 수 있도록 앞으로 일어날 일을 특별히 고려하십시오. Sprout Social은 해시태그 휴일을 포함하는 훌륭한 달력을 가지고 있다.

참고하는데 도움이 되는 한 가지를 원한다면 말이다. 위의 채널과 달리 Pinterest는 일회용 수익을 가진 여성의 대부분 (71 %)으로 구성된 명확한 소비자 기반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영역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모델 구성은 여러 B2C 소셜 미디어 광고 회사에서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오늘날 일부 브랜드만 소셜 미디어 모델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온라인에서 의미 있는 고객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위치에 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적절한 시간과 플랫폼에서 적절한 잠재 고객의 입구에 브랜드를 배치합니다. 이 소셜 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방법은 새로운 특정 인구 통계에 신속하게 도달하려는 경우 매우 중요합니다.

방문자에 대한 인상이 높을수록 제품이나 공급자에 대한 필요성이 발생할 때 비즈니스에 대해 추측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연구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는 아웃 바운드 마케팅보다 100 % 더 큰 리드 – 클로즈 비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브랜드가 온라인에서 상호작용할 때, 모델 계정을 따르는 쇼핑객들은 종종 당신의 사업의 신뢰성을 더 전적으로 신뢰하기 시작한다.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친구, 가족 및 지역 사회와 계속 연결됩니다. 사람들이 이미 말하고 있으니, 당신의 모델을 혼합물에 던져보는 것은 어떨까?

그것들은 몇 분 안에 넣기가 간단하며, 설치되면 방문자가 모든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와 콘텐츠를 공유하기 위해 단 한 번의 클릭 만하면됩니다. Daniel Ku는 PostBeyond의 마케팅 이사이며 소셜 미디어를 통해 기업과 고객 간의 구멍을 메우는 데 지난 몇 년을 보냈습니다. Daniel은 마케팅 담당자가 사회 홍보, 콘텐츠 광고 최고 관행 및 직원 옹호에 동참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제품이 영향력있는 사람에게 보여지고 갱단에서 눈에 띄게하려면, 당신이 만든 그룹과 오랜 관계를 맺어야합니다.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사진과 이야기를 좋아요, 클릭, 방문자로 전환해 당신의 매출과 영향력 있는 사람들의 충성도를 높일 수 있다.

당신이 만드는 콘텐츠의 유형은 당신이 게시하는 소셜 계정에 따라 다릅니다. 게시물은 완전히 다른 소셜 프로필에서 고유 한 방식으로 수행되므로 각 소셜 프로필에 고유 한 콘텐츠 자료를 맞춤 설정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페이스북 뉴스 피드에 이런 빠르고 쉬운 레시피 동영상이 뜨는 것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이 캠페인은 영화에서 Ava의 성격을 논리적으로 확장시킨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다른 경우에는 잔인한 장난으로 간주 될 수 있는 것을 용서하기를 열망했을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계략에 빠졌는지, 아니면 단순히 얼마나 많은 가짜 틴더 프로필이 영화의 궁극적인 성공에 기여했는지 정확히 밝히기는 어렵다. WWF는 캠페인에 참여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들었고 이모지 열풍에 성공적으로 뛰어들었다. WWF는 캠페인 첫 두 달 동안만 20만 명이 넘는 새로운 추종자와 59,000 명이 넘는 기부금을 받았습니다. 멸종 위기에 처한 종의 날을 위해 시작된이시기 적절한 마케팅 캠페인은 긴급한 요소를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는 것은 공개 포럼이며 모든 사람들이 경쟁을 포함하여 콘텐츠 자료를 볼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공유하고 상호 작용할 수 http://sns-pro.net 있는 팔로워 그룹을 만듭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소셜 미디어 앱을 마케팅 도구로 사용하는 인터넷 광고의한 형태입니다. 당신이 검증을 받았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당신의 프로필이 가득 차 있는 한 빨리, 당신의 목표 시장의 질문에 대답하기 시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