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제 : THE STORY

우리 졸업생들은 과도한 수요가 있으며 학교에서 경력을 가르치기 시작하거나 경력 내에서 다음 졸업장을 추구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Native Education College에서는 원주민 학습자가 지원적이고 문화적인 환경에서 잠재력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우리의 인증서 및 졸업장 패키지는 건강 관리, 상담, 관광 또는 행정과 함께 수요가 많은 직업으로 이어집니다. 학생들은 실용적인 접근 방식으로 합리적인 능력을 학습함으로써 성공을 얻습니다. 이 과정은 유치원 영어 학습자를위한 언어, 문맹 퇴치 및 학습을 판매하는 규칙에 중점을 둡니다. 이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친 학생들은 언어 및 문화 다양성을 존중하고 가치있게 여기는 환경을 조성하는 한편, 아이들이 제 2 외국어로서의 영어 숙달을 돕는 힘을 드러 낼 것입니다.

교육대학은 교육자들이 우리의 미래를 인상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

THE는 2004 년부터 교수진과 그 가정, 학계, 대학 지도자, 정부 및 기업을 대상으로 대학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성과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전세계 무대에서 대학 성과를 평가하고 독자들이 고등 교육 기관의 완전히 다른 임무와 성공을 알 수있는 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대학 순위를 만듭니다. TCNJ는 고등 교육 인정위원회에서 인정한 국가 인증 기관인 교육자 준비의 질 향상 협회의 훌륭한 회원입니다. CACREP는 미국 내 및 전 세계의 대학에서 제공하는 상담 및 전문 분야에서 석사 및 박사 학위 패키지를 인정합니다.

이 과정은 대학생들이 기본적으로 갖추고 대구국비지원학원 있는 서비스-학습 스터디 해외 전문지식을 현장에 투입해 세계적인 훈련 환경에서 일하는데 필요한 감각적인 전문지식을 키우기 위해 마련됐다. 아동기의 맥락 안에서 소통, 전통, 역사, 가치, 존재 등을 분석하여 전문성과 활용성을 고려한 비판적 사고를 개발할 것이다. 이 과정은 특히 원하는 어린이와 함께 청소년의지도에 발달 적으로 적용 가능한 전략을 제시합니다. 효과적인 조향 기술, 효과적인 의사소통, 팀 내 아이들을 다루는 것이 다루어져야 한다.

효율적인 안내를 위한 방법으로 가족의 위치와 협력이 줄 지어있을 수 있습니다.

메레디스 학부 대학생들은 자신이 선택한 과목에서 교양 과목을 전공하고 비슷한시기에 교육부에서 트레이너 훈련 프로그램을 마쳐 교육 면허를 취득합니다. 가장 중요한 교사 교육 프로그램과 교실 강사로서 일반 정보를 강화하는 데 사용되는 일반 교육 프로그램을 완료하면 노스 캐롤라이나 교육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 우리는 유타 주 내에서 최고의 학습 기회와 교육 분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대학원 및 학부 패키지는 캠퍼스 내 초등 실험실 교수진과 5 개의 독립형 센터에 의해 강화되어 지역 사회에 공급자를 제공하고 학생들에게 실제 서비스 및 분석 기회를 제공합니다.

웰빙과 높은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두고, 우리는 웰빙과 인간 개선 및 가족 연구에서 학부 수준을 제공합니다. 또한 상담, 상담 심리학, 대학 심리학 및 측정, 정량적 방법 및 과학 연구에서 대학원 수준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교사 준비 프로그램은 경험 많은 멘토의 지원으로 학생들에게 귀중한 교실 경험을 제공합니다. 대학원 학위에서 우리의 수준은 직업 개발을위한 학생들의 분석 능력과 콘텐츠 지식을 심화시킵니다.

학교 교육의 역사적 발전과는 대조적으로, 젊은 여성들은 젊은 남성들보다 더 높은 중등 교육을 받을 가능성이 더 높았다. 또한 교육 진입이 확대되고 대학 교육을받는 다양한 사람들의 성장이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2014 년까지 25 세에서 34 세 사이의 개인 중 40 % (55 세에서 64 세 사이의 25 세)가 대학에서 교육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모든 기능과 유럽 고등 교육 지역의 가장 중요한 자격 체계의 모든 측면에서 작업 세계와 매우 강렬한 통합을 제공하는 독특한 형태의 고등 교육을 설명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2009 년에 독립적인 수학 교육부로 성장하고 발전했습니다. 분과는 수학교육을 위해 앞으로 이 방법을 이끌어갈 우수한 연구인력과 훌륭한 센터 및 고등학교 교사를 양성하고, 수학 교사들이 갖추어야 할 이론과 실제 경험을 훈련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CCGA의 강사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나의 전문지식은 훌륭했다. 각 유아 및 특별 교육에서 동시에 이중 인증을 취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는 패키지는 소수에 불과합니다. 유아기와 특수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