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마케팅 몇 가지 아이디어

YouTube는 광고 전문가 및 일반 고객을위한 온라인 비디오 콘텐츠의 본거지입니다. 다른 플랫폼에서 채널을 교차 홍보 상호 도움이되는 방법으로 교차 홍보하거나 공동 작업 할 수있는 서로 다른 비교 가능한 채널을 결정하고 도달하는 것이 우선 순위입니다. YouTube에서도 수익성있는 마케팅 캠페인의 핵심은 명확하고 간결한 행동 요청을 만드는 것입니다. 메시지에 따라 동영상의 시작, 가운데 또는 마침을 사용하여 시청자의 액션을 지시할 수 있습니다. YouTube는 두 번째로 인기있는 검색 엔진이며, 매분 30,000 시간의 동영상이 업로드되면 라이벌의 정당한 몫을 차지하게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제품을 자랑스럽게 소유하는 것에 관심이 없습니다. 그들은 단지 상자에 넣지 않은 것을보고 큰 즐거움을 얻습니다. 배너 공간을 활용하는 또 다른 방법은 다른 소셜 채널에 링크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기본 시간 동안 YouTube의 재생 버튼을 누르는 경우이 정보의 가장 높은 부분부터 시작하십시오.

그는 피드백을 통해 공부하고 고객과 청중이 말하는 내용을 바탕으로 콘텐츠 자료를 발전시켜야 한다고 말한다.

이 방법론은 수익 창출 자격을 얻고 YouTube 파트너 프로그램에 참여해야하기 때문에 거의 어렵지 않습니다. 하지만 생필품을 만나면 영화 밑에 있는 상품을 보여주고 판매처와 연결할 수 있다.

이것은 그녀가 거대한 연설 행사를 위해 잘 알려진 회사의 CEO를 향해 올라가 공연을 시작했을 때 가치가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YouTube 광고 타겟팅 옵션의 대부분은 사용자 검색 동작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 종류의 유튜브 타겟팅과 함께 진행될 수 있는 많은 레이어링이 있다.

광고와 함께, 컨셉은 항상 당신의 이야기를 알리고 개인의 입장에서 당신의 메시지를 얻는 것이다.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와의 파트너십이 유튜브에서 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광고인데, 한국은 트렌드가 주도하는 사회이기 때문이다. 한국 사람들은 항상 혁신을 찾고 있으며 YouTubers는 시청자의 구매 결정에 과도한 영향을 미칩니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한국의 유튜브는 2016년 이후 뉴스 소비에 점점 더 많이 활용되고 있으며, 이는 소셜미디어 이용이 급증한 것을 부분적으로 설명해준다. 한국인들은 편향된 것으로 간주되는 주류 미디어보다 YouTube를 더 확실한 공급으로 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2019 년 말 YouTube에는 실제로 3400 만 명의 Android 고객이 있었으며 2016 년보다 38 %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놀랍게도, 유튜브는 한국 사람들 사이의 주요 채팅 앱인 카카오톡보다 훨씬 더 많이 사용된다.

카드를 사용하는 가장 수익성있는 방법은 외부 링크에 대한 정보 뷰어입니다. 그러나 이 함수는 확실한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에만 얻을 수 있습니다. 재생 목록을 사용하는 세 번째 이유는 검색 결과에서 등급을 높이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사람들이 당신의 비디오를 보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할수록, 유튜브는 검색 결과에서 그것들을 홍보할 것이다.

이렇게하면 콘텐츠 일정이 개념으로 채워지는 것을 보장하면서 다음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Craigs와 같은 추가 영화를 보려면 이러한 비디오 광고 예제를 확인하십시오. 앞서 유명한 것처럼 Google이 플랫폼을 소유 한 결과 YouTube는 검색 엔진의 등급 시스템과 관련하여 우대 치료를받습니다.

YouTube를 광고 전략의 절반으로 사용하면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기하 급수적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검색 엔진 인 YouTube는 유기농 검색 또는 유료 홍보를 통해 영화를 볼 수 있도록합니다. 비디오는 실제 근로자, 고객 또는 동반자를 보여줌으로써 브랜드를 인간화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목표 구매자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 콘텐츠를 게시하여 신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유료 광고 대 자연 검색을 통해 영화를 홍보하면 만들어야하는 비디오 유형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의식을 유기적으로 향상시킬 계획이라면 조직의 역사, 구매자 리뷰 또는 팝콘tv 제품 튜토리얼을 촬영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Statista의 최신 연구에 따르면 YouTube는 전 세계적으로 20 억 명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YouTube보다 월간 활성 고객이 더 많은 유일한 소셜 네트워크는 Facebook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감시를 유지할 목적이 없을 때는 가만히 있지 않을 것이다. 태블릿, 스마트폰 또는 비디오 카메라와 마찬가지로 원하는 장비를 사용하여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조직이 당신의 비디오를 보거나 당신의 사이트에서 터치다운 웹 페이지를 클릭하는 것으로 시작하든, 잠재적인 고객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소규모 비즈니스 또는 밴드를 홍보하기 위해 정보 및 방법 영화를 제작하는 경우에도 항상 비슷한 주제 모음을 디자인하여 게시 할 수 있습니다. YouTube는 검색 엔진 최적화와 결합 된 모델 또는 비즈니스를 광고하기 위해 최고의 광고 기술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YouTube 웹 최적화는 콘텐츠의 달성 및 참여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