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개가 내 sns 마케팅을 먹었어!

계정의 목적이 명확하지 않으면 가치를 유지하는지 고려하십시오. 우리는 쉽게 따라갈 수있는 소셜 미디어 감사 정보와 템플릿을 만들어이 과정의 각 단계를 안내합니다. 예를 들어, LinkedIn을 사용하여 방문자를 웹 사이트로 유도하면 클릭 수를 측정합니다. Instagram이 모델 인지도를위한 것이라면 다양한 Instagram Story보기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에 광고를 한다면, 클릭당 비용은 일반적인 성공 지표다.

사람들이 좋아하고 브랜드와 잘 어울리는 내용물 달력을 만드는 것은 쉽지 않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브랜드가 그들에게 말하고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당신을 무시할 것이다. 이 6가지 기본 목표를 모두 충족시키는 방법을 적용하여 파이프라인에 정기적으로 공급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영업사원이나 이메일 광고를 통해 좀 더 개인화된 방법으로 양육할 수 있는 리드를 만들어야 할 것이다. 사회적 증거는 더 많은 잠재 고객들을 끌어들이는 일종의 자석이다.

귀하의 게시물에서 그들과 상호 작용하고, 질문과 의견에 응답하고, 필요한 도움을 제공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프로필에 Facebooks Shop Section 또는 Instagrams Shoping http://sns-pro.net 특성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을 사용하면 손님과 팔로워가 게시물에서 공유한 제품을 클릭하여 가격, 재료 및 치수에 해당하는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방문자는 플랫폼을 통해 쉽게 체크 아웃을 진행하고 즉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짧은 형식의 비디오를 고려할 때 TikTok을 고려할 가능성이 큽니다. 이 플랫폼은 2020년에 명성이 높아졌고 속도를 늦출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인스타그램은 사용자 참여를 위한 최고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이다. 청중이 흥분하지 않는 고품질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은 참여 수준이 낮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 통찰력있는 비즈니스 블로그를 통해 먹이를 시작하기 전에 사람들의 피드에 당신의 게시물이 보이는지 확인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디지털 광고는 웹, 셀룰러 단위, 소셜 미디어,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 쇼 광고 및 기타 채널을 통해 상품을 광고하고 판매하는 방법입니다. 기업가의 54 p.c는 비디오가 사회적 목표에 도달하기위한 가장 유용한 콘텐츠 종류이며 좋은 이유라고 말합니다. 소셜 비디오는 특히 틱톡과 인스타그램 릴의 등장으로 붐을 이루고 있다.

디지털 성공은 디지털 광고 대 소셜 미디어 광고 중 하나를 선택하는 문제가 아니라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적절한 광고 방법을 결합하는 것입니다. 각 디지털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을 갖는 것은 최고의 고객을 찾고 온라인 입지를 강화하는 데 중요합니다. 핵심은 소셜 미디어 디지털 광고 전략이 목표와 일치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목표를 달성하려면 동일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목표 고객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영향력 있는 광고에 참여하고자 할 때, 당신은 시청자가 당신의 목표 시장과 일치하는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참여시키도록 해야 한다.

모든 기업은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수립하고 사려 깊고 측정된 방법으로 기업 소셜 계정을 운영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브랜드 또는 제품 / 서비스를 다른 사람들에게 판매하는 경우 매우 사실입니다. 사람들은 공식 브랜드 채널보다 가족과 친구들의 조언이나 제안을 사실상 세 배나 신뢰할 가능성이 있다.

페이스 북 소셜 미디어 광고는 온라인 광고의 가장 인기 있고 저렴한 형태 중 하나입니다.

이 경우 사람들이 제품을 구입할 수없는 지역 및 국제 지역에서 많은 추종자를 갖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만약 여러분이 메이크업과 다른 미용 치료법을 홍보한다면, 축구 선수들과 그들의 팬들에게 집중하는 것은 거의 의미가 없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게시물에있는 계약 내에서 대부분의 호기심을 취할 것입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와 함께 어떻게 일하는지 그리고 그것이 그들과 함께 울려 퍼지는지를 보여준다. 평균 참여율은 사용자가 캠페인과 함께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모니터링할 수 있게 해줍니다.

소셜 미디어 채널은 오늘날의 인터넷 중심 세계에서 뉴스와 지식의 주요 공급으로 변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존재는 검색 순위와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중요한 생각이기도 하다. 우리는 점점 더 실시간 세계에서 기업의 편재성과 가용성, 24/24 및 7/7이 중요하게 변하는 곳에서 살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들은 이미 소셜 미디어 광고의 기술, 즉 그들의 에너지를 터득했다. 그들은 온라인에서 강한 명성을 쌓았고, 열성적이고 매혹적인 추종자들을 많이 가지고 있다.

우리는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협력하고 영향력있는 광고에 참여함으로써 얻을 수있는 몇 가지 좋은 이점을 분명히 이해합니다. 올바른 인플루언서를 선택하면 완전히 새로운 시청자를 확보 할 수 있으며, 회사와 제품에 호기심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당신이 정말로 v를 가지고 있는 것을 제외하고 모든 사회 공동체를 겁주려고 해서는 안 되는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