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을 벗긴 축구에 사용하는 가장 유용한 단일 기술

세계 최고의 축구 그룹의 비용을 부담하고 멋진 레크리에이션을 당신의 방식대로 플레이함으로써 실제 감독이되는 것에 가장 가까운 요소를 경험하십시오. Football Manager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리얼리즘의 살아 숨 쉬는 게임 세계이며 다른 축구 게임이 전적으로 열망할 수 있는 축구의 진정성을 실현합니다. 멜버른 축구 규칙은 빅토리아 시대의 반대 클럽들에 의해 널리 배포되고 꾸준히 채택되어 왔다. 이 규칙은 다른 영향력있는 빅토리아 축구 클럽의 기초를 수용하기 위해 1860 년대에 여러 가지 사례를 최신으로 유지했습니다.

럭비 풋볼은 잉글랜드 워릭 셔의 럭비에 있는 럭비 스쿨에서 1845 년경에 시작된 것으로 생각되었지만 공이 운반되어 중세 시대로 거슬러 올라갔습니다. 영국에서는 1870 년까지 럭비 학교 경기의 변형으로 절반을 차지하는 49 개의 클럽이 있었습니다. 아일랜드,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에도 럭비 클럽이 있었다. 그러나 런던의 21 개 클럽이 럭비 풋볼 유니온을 공동으로 입력한 1871 년까지 럭비에 대해 일반적으로 받아 들여지는 알고리즘은 없었습니다.

C. A. Harrisons위원회는 Geelong Football Clubs 지침을 수용하여 스포츠를 종종 Victorian Rules로 인식하여 다른 코드와 점점 더 구별됩니다. 그것은 크리켓 필드와 타원형 공을 신속하게 채택하고, 전문적인 목표와 포스트 뒤에 사용했으며, 일하는 동안 공을 튀기고 화려한 높은 마킹을 특징으로했습니다. 고대 그리스인과 로마인은 많은 볼 비디오 게임을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발가락 사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1860 년대 초 영국에서는 다양한 공립 대학 비디오 게임을 통합하고 조정하려는 시도가 증가했습니다. 원래 캠브리지 규칙 뒤에 있는 많은 원동력 중 하나였던 C. Thring은 Uppingham School에서 파악되었으며 “The Simplest Game”으로 알려진 자신의 규칙을 발표했습니다. 1863년 10월 초, Harrow, Shrewsbury, Eton, Rugby, Marlborough 및 Westminster의 전 메이저사이트 학생을 대표하는 7 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Cambridge Rules의 새로운 개정 모델이 작성되었습니다.

그것은 기원전 2 세기와 3 세기에한 왕조와 아마도 진 왕조를 통해 존재했습니다. 쿠주의 일본어 버전은 kemari ( ⁇ ⁇ )이며, Asuka 간격 동안 개발되었습니다. 이것은 약 600 년경 교토의 일본 제국 법원에서 행해진 것으로 생각됩니다. 케 마리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서클에 서서 공을 땅에 떨어 뜨리지 않으려고 서로 공을 차고 있습니다. COR BLIMEY Watch footballer는 팬들이 Puskas 상을 수상할 것을 요구함에 따라 77야드의 미친 골을 넣었다.ATTACKING 미드필더는 벤치에서 나와 아르헨티나의 Barracas Central을 4-0으로 완파하기 위해 부상 시간 목표를 세웠다. TOFF TO Call Everton이 Dele이나 Gordon 없이 어떻게 줄을 설지 모르지만 세 개의 새로운 서명 The Toffees는 지금까지 두 번의 패배와 무승부로 새로운 프리미어 리그 캠페인의 험난한 시작을 견뎌왔다.

첫 번째 지침은 이러한 비디오 게임과 유사점을 공유하며 호주 상황에 맞게 구성되었습니다. 호주 축구계의 독창적인 결정인 C. A. Harrison은 그의 사촌 Wills가 우리의 개인 스포츠를 원한다고 회상했다. 이 코드는 마크, 프리킥, 태클, 오프사이드 규칙의 부재로 인해 독특했으며 게이머는 공을 던진 것에 대해 특히 벌칙을 받았다. 세계의 많은 대안 요소에서 원주민이하는 전통적, 역사적 또는 선사 시대의 볼 게임에 대한 많은 언급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1586 년에 존 데이비스 라는 영국 탐험가가 지휘한 배에서 온 남성들은 그린란드의 이뉴잇 족과 축구를 하기 위해 해변으로 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