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제휴 마케팅 권장 사항

우리가 이미 보았 듯이, 그 콘텐츠 자료는이 블로그 제출만큼 간단 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단지 몇 가지 선택 일 뿐이지 만 온라인 마케팅을 수행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 방법론은 FTP 서버를 사용하여 모니터링 지식을 수신하거나 푸시합니다. 광고주는 자신의 웹 사이트에서 발생한 모든 변환의 {.CSV} 파일을 만들고 FTP를 통해 Impact에 제출합니다. Javascript 태그는 다양한 지식 요소를 포착하여보고 및 커미셔닝 기능을 강화합니다. Javascript 태그를 사용하면 클릭, 변환 및 웹 사이트 습관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제휴 기업가들은 이러한 규칙을 따르지 않기로 선택합니다 – 그래서 제휴 넷 마케팅이 나쁜 평판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더 잘할 수 있고, 그래서 나는 당신이 나와 함께 이 규칙들을 따르기를 바란다. 이들은 대량 호소력이있는 상품을위한 제휴 패키지이며 추가로 높은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이러한 제휴 프로그램의 대부분을 지불하려면, 당신은 많은 사이트 방문자가 필요합니다.

때로는 제휴사 및 서비스 제공 업체가 직접 홍보를 통해 유기적으로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케이크 팬을 제조하는 서비스 제공 업체는 베이킹에 대해 글을 쓰는 제휴사와 제휴하여 제휴사의 청중 입장에서 제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당신의 시청자와 함께 여분의 믿음을 구축하고 더 잘 봉사하기위한 오피가이드 접근 방식으로 다루면 하늘이 한계입니다.

다음 단계는 청중에게 그 제품에 대한 정보와 도움의 공급으로 자신을 이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청중에게 제품과 같은 제품에 대한 철저한 정보를 제공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더 많이 보여줄수록, 더 편안한 사람들은 정말로 구매 주문을 할 것이다. 나는 그 결정으로 인해 약간의 현금을 잃어버렸을지 모르지만, 장기적으로는 그것이 적절한 일이었다. 제품을 광고하는 것은 전체 결정의 한 부분일 뿐이다.

제대로 된 자산만 있으면 사실상 누구나 계열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제휴 광고는 제조업체가 리드 및 판매를 위해 게시자 및 콘텐츠 제작자와 수입을 공유하는 엔터프라이즈 모델입니다. 그것은 판매원이 수익성있는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과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결과 지향 프로그램입니다. 기업이 새로운 고객이나 손님을 온라인 상점이나 다른 웹 사이트로 추천하기 위해 제 3 자에게 지불하는 곳입니다. 온라인 쇼핑의 확대와 함께 제휴 광고가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당신이 그 단계를 밟기 전에, 그것은 당신 자신의 목표와 제휴사로서의 가치를 고려한 가격입니다. 광고주는 클릭을 모니터링하는 추적 링크에 계열사 항목을 제공한다.

일부 제휴 응용 프로그램은 동료가 이러한 하이퍼 링크의 모양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많은 브랜드는 동료가 연결할 수 있는 웹 사이트에 특정 터치 다운 페이지를 추가로 만듭니다. 당신이 참여하는 제휴 커뮤니티 또는 마케팅 프로그램의 종류는 시청자가 흥분하는 상품의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사실, 무역에서 비즈니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종류의 제휴 인터넷 마케팅 네트워크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여기에 NYT의 와이어 커터 섹션이 있습니다.이 섹션에서는 상품을 평가하고 화장실을 청소하는 방법에서부터 집에서 뜨거운 냄비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에 대한 자습서를 제공합니다. 제휴사 링크라고 말하는 것 외에도 질문에 답하고 필요한 경우 도움을 제공하십시오. 첫째, 일반적으로 상품이 제휴 수입을 창출 할 수있는 상품 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그렇게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십시오. 그리고 결과적으로, 그들은 성공적인 온라인 기업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전략과 방법에 관해서 내 모든 시간을 그들에게 말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나에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과 교류하는 사람들과 친구가 되어야 한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광고에 뛰어 들기 전에 목표 시장이 본질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셜 플랫폼을 찾아야하므로 시간과 PPC에 적절하게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젊은 소비자 청중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 인스타그램은 필수품이다. B2B 계열사의 총 매출을 전문으로하는 경우 LinkedIn이 귀하를위한 곳입니다. 온라인 마케팅에서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 자료가 있습니다. 블로그를 설정하는 것은 매우 쉽고, 당신이 제품이나 관심 분야에 정통하다면, 당신은 자연스럽게 당신의 통찰력과 열정을 공유 할 수 있으며, 그것은 매력적인 콘텐츠 자료를 만듭니다.

하지만 순수하고 남에게 지나치게 팔리지 않을 때만 연결 고리를 끌어안는다. 출판물이 있는 경우, 특별 제공, 선물 목록, 제품 비교를 통해 링크를 공유하십시오. 블로거는 일반적으로 특정 틈새 시장에 중점을두고 고객에게 호기심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공유합니다. 예를 들어, 고객 관리 방법, 건강 추적기 또는 c 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