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과 협력하기

블로거는 일반적으로 특정 틈새 시장을 전문으로하며 잠재 고객에게 호기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공유합니다. 경우에 따라 구매자 관리 시스템, 건강 추적기 또는 신용 카드가 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용어를 명확히하면 제휴 웹 마케팅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개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광고할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제품의 데이터베이스.

그러나 광고주와 동일한 대상 고객을 유혹하는 관련 웹 사이트는 경쟁하지 않고 잠재적 제휴 동반자이기도합니다. 공급 업체 또는 선물 고객은 합리적이며 법적 지침이나 규정을 위반하지 않는 경우 신병으로 판명 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상의 온라인 마케팅 개념은 PC Flowers & Gifts의 설립자인 William J. Tobin에 의해 고안되고, 따르고 특허되었습니다. 1989년 Prodigy Network에서 시작된 PC Flowers & Gifts는 1996 년까지 계속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1993 년까지 PC Flowers & Gifts는 Prodigy 서비스에서 12 개월당 6 백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대신,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개인화된 언어를 만드는 영감으로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설정하는 데 시간이 걸리지 만, 작동하는 것과 작동하지 않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각 링크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야합니다. 그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지만,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효과적인 일은 단순히 하이퍼 링크와 함께 정직하고 솔직하게하는 것입니다. 중앙과 끝 부분에 링크를 포함하는 것이 유용 할 수있는 곳이기 때문에 이러한 참여 독자는 웹 페이지를 다시 스크롤해야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B2B와 전문 회사들은 유기농 검색으로 수입의 절반 이상을 창출한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고객 획득의 일반적인 가치 없이 이루어진다. Google, Facebook 및 Quora와 같은 PPC 웹 사이트에서 사이트 방문자를 구매하고 방문자를 제휴 제품 또는 서비스로 유도하십시오. 이것은 PPC 광고로 알려져 있으며 디지털 광고의 근본적인 과정을 밟은 사람들은 그것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거위에게 좋은 것이 갠더에게도 좋을 수 있다는 오래된 속담이 있다.

이것은 단순히한 경우에 받아 들일 수 있는 치료가 기본적으로 추가 사례에 적용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SEMrush – 이것은 검색 엔진 최적화 분석 도구 SEMrush에 대한 관련 프로그램입니다. 나는 이것을 위치 반란군에 종교적으로 사용하고, 그들의 동료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출처를 제공하고 각각의 새로운 추천에 대해 200 달러를 지불합니다. 나는 동료 프로그램이 무엇을 수반하는지에 대한 감각을 얻을 수 있고, 당신의 사이트에서 일할 수있는 것에 대한 진정한 느낌을 얻을 수 있도록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많이 나누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러한 반복적인 커미션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시장이 정확할 경우에 오피가이드 대비하여 안정적인 수동적 수입의 흐름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제품 제작자가 광고에 중요한 금액의 현금을 지출 할 필요가있는 것보다 제휴사에 판매액의 일부를 지불하는 경우?

그들은 일반적으로 헌신적인 팀과 여러 해 동안의 전문 지식을 갖춘 풀 타임 제휴 기업가입니다. 그리고 스타티스타에 근거하여, 기업들의 온라인 마케팅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지출은 이번 12개월 동안 미국에서 82억 달러로 증가할 것이다. 딥 링크는 시장에 나와 있으며, 제휴사가 판매자 사이트의 특정 페이지에 하이퍼 링크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일반적인 홈페이지 제휴 하이퍼링크를 사용하는 대신 콘텐츠와 연관된 웹페이지, 웹로그 또는 리소스에 링크하여 관련성 및 전환율을 확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