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을 위해 완성하는 단 하나의 것

시원함을 유지하기 위해 베트남 커피와 창의적이고 현대적인 집에서 만든 탄산음료와 칵테일이 있다(우리는 특히 바람이 잘 부는 진에 기반을 둔 파티오 컨트리처럼 보인다). 스내피 에피타이저에는 바삭바삭한 튀긴 오크라와 환상적으로 향기로운 홍합이 포함되어 있으며, 반미와 국수 샐러드가 정박하고 있는 하루 종일 메뉴가 있어, 여기에 나쁜 결정은 없다. 밤 시간에 24 명의 식사을 하는 두 개의 좌석과 때로는 “열린”시간 세트로 Amanda Shulman의 저녁 파티 스타일 레스토랑의 좌석은 돌아 오기가 어렵습니다.

베이컨 스팽글 감자 샐러드와 시원한 생맥주, 소주, 또는 사케로 시작하여 주문의 이완을 결정하십시오. 모리아와세의 대표적인 생선회인 모리아와세는 황새치, 고등어, 가리비와 함께 계절의 가장 큰 생선을 수집하며, 각 조각은 대부분의 맛을 보장하기 위해 그 특성에 따라 준비되고 숙성된다. 또 다른 인기있는 고전은 후쿠오카 스타일의 고등어 볶음밥으로, 갈가리 찢어진 고등어, shiso 및 umeboshi가 있는 만족스럽게 짠맛과 복잡한 쌀 요리입니다.

Clerks는 집에서 만든 패스트리와 비스킷, 다양한 맛있는 음료, 에스프레소 및 콤부차를 포함한 전체 식사 메뉴를 제공하는 초대 카페 전문 지식입니다. 풍부한 역사와 해안 지역에서 영감을 얻은 The Watch는 현대 미국식 식사를 제공합니다. Mr Poullennac은 미슐랭 조사관들이 봄부터 대도시 내에서 소비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Markham이나 Richmond Hill과 같은 광역 토론토 지역의 교외 지역은 정보에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향후이 지역을 포함하도록 증가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활발한 중심지와 교외 지역을 자랑하는 대도시이며, 지역 및 국제적으로 유명한 레스토랑이 곳곳에 흩어져 있습니다.

고귀한 가정에서 온 야심찬 요리사들은 특별히 정교한 소비 장소를 열기 시작했다. 파리 최초의 고급 레스토랑인 La Grande Taverne des Londres는 프로방스 백작의 이전 요리사인 Antoine Beauvilliers가 1786년 Palais-Royal에서 열었습니다. 그것은 마호가니 테이블, 린넨 식탁보, 샹들리에, 잘 차려 입고 숙련된 웨이터, 확장된 와인 목록 및 정교하게 준비되고 소개된 요리의 심층 메뉴를 갖추고 있었습니다.

그 식당 자체는 2층짜리 아웃렛의 무절제한 줄에 위치해 있다.

우리가 점심 식사를 위해 이곳에 왔을 때, 많은 테이블들이 차지하고 있었지만, 우리는 즉시 자리를 잡았고 메뉴를 증명했는데, 그것은 또한 단지 몇 가지 접시만 있으면 매우 기울어질 수 있다.

디트로이트 교외의 클로슨에 있는 스트립 몰에는 열대어 애완동물 소매상인 헝그리 하위의 피자와 고양이 코너에 이어 해산물을 가능한 한 지속 가능하게 제공하는 임무를 맡고 있는 스시 장소가 있다.

셰프 핀 월터는 고향인 텍사스 주 러벅에 강남야구장 정착해 하이플레인스 퀴진에 초점을 맞춘 캐주얼한 식사 장소인 니콜렛을 여는 것보다 20년 일찍 전 세계를 요리하며 보냈다.

간편한 김치찌개를 먹기 위해 시내 어느 식당에 들어가도 반찬 반찬이 4가지 이상 차려진 테이블을 통해 자신이 소비하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현대 해산물에 대한 진입과 일본의 풍부한 문화적 영향으로 서울은 일본에서 가장 훌륭한 초밥의 본거지입니다. 저렴한 도시락 포장 용기부터 고급 초밥까지 모든 가격 요소에 옵션이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코지마를 한국 최고 중 하나로 꼽는다. 16년 동안 일하면서 지역 주민들이 뽑은 최고의 해산물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이 스타일의 찰스턴 아이콘은 사랑받는 로컨트리 요리법과 가장 효과적인 해산물을 제공한다.

여기서 슬래브 파이 접시로 옮기기 전에 튀긴 제련소와 쉬운 샐러드를 파고드는 것은 순수하고 즐겁게 강요되지 않는 느낌이다. 근사한 식사와 술, 환대가 주변에 식당을 짓기에 충분한 개념 이상이라고 믿는 그런 곳이다. 세계는 Mid-City와 같은 추가 위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때까지 신시내티는 유일하게 운이 좋았습니다. 시인이자 제빵사인 필 코르샤크Phil Korshak의 초라한 남부 필라델피아 베이글 가게는 선을 길게 그었다. 메뉴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들조차도 사치스러운 주의로 만들어진다. 48시간 동안 발효된 그의 베이글은 바삭바삭하게 완벽하게 구워지기 전에 쉽고 최상급이다.

메뉴는 이틀 연속으로 돌아와야 할 것이다. (우리는 그렇게 했다.)작은 접시와 와인을 주문해라. 여기에는 유리잔과 병을 더하고, 카운터에서 다시 벽을 따라 가라. 그리고 와인 제물이 끊임없이 회전하기 때문에, 당신이 그것을 좋아한다면 병을 사십시오. 식사는 집에서 보존한 생선, 해산물 뜨거운 통조림, 그리고 구운 샌드위치와 계절 토스트를 시도한다.

우리는 한국 BBQ 레스토랑에서 돼지 껍데기를 일찍 먹어본 적이 없다. 명동은 의심할 여지 없이 서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지역 중 하나로 여겨지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화장품을 사면서 한국 바비큐에 대한 그리움을 느낀다면, 육통령은 가기에 아주 좋은 곳이다. 그들은 어니를 저녁 식사에 초대했고 그래서 그는 그렇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