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DIARY

게임은 종종 게임을하는 데 필요한 요소로 분류됩니다 (예 :미니어처, 공, 카드 놀이, 보드 및 아이템 또는 컴퓨터). 다른 악기들은 특정 지역에 더 특이하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국가에서는 카드 놀이의 절반을 차지하는 독특한 평범한 데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John Nash는 여러 게이머가 있는 비디오 게임이 플레이어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 안정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Nash는 제로섬 비디오 게임의 폰 노이만 원리를 연장시킨이 필수적인 최종 결과로 노벨 경제학 상을 받았습니다. 내쉬의 안정적인 대답은 내쉬 균형 (Nash equilibrium)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게임 도구들은 다른 것들을 상징하기 위한 토큰이다. 토큰은 보드의 폰, 현금 또는 득점한 포인트에 해당하는 무형 아이템일 수 있습니다.

스포츠 도구 및 지침은 필요한 기술, 전략, 행운 또는 그 혼합으로 이어지고 그에 따라 분류됩니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와 같은 게임은 명백한 도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들의 상호 작용은 주변 환경에 의해 설명됩니다. 동일하거나 관련 규칙이 있는 게임은 환경이 변경되면 완전히 다른 게임 플레이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학 건물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동일한 레크리에이션과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자동차로도 트랙이나 애비뉴 코스에 의존하여 근본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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