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에 대한 세부 정보 지도에 의한 새로운 세부 정보

미식 축구의 첫 번째 스포츠는 1869년 11월 6일 두 대학 팀인 Rutgers와 Princeton 사이에서 진행된 게임으로 널리 인용됩니다. 그러나이 게임은 주로 당시의 협회 축구 규칙에 기반한 규칙에 따라 진행되었습니다. 1870 년대 후반, 제휴 축구에 참여한 대학은 럭비 코드로 전환했습니다.

UEFA 회원 계수 순위는 주로 UEFA 회원 경쟁에서 모든 유럽 골프 장비의 결과를 기반으로합니다. 제휴 회원 계수 또는 국가 순위는 모든 협회의 모든 골프 장비의 결과를 염두에두고 향후 시즌에 협회가 부여하는 다양한 항목을 발견하는 데 사용됩니다. 라이브 플레이 오프는 10월 6 일부터 시작됩니다. 10월 6 일과 11 일의 관계는 대륙간 플레이 오프에서 2 개의 결승 지점과 1 개의 정박지를 결정합니다. 뉴스 지휘관들은 DT 도노반 지터에게 후속 부대에 신호를 보낸다. 지휘관들은 수요일 다음과 같은 명단 이동을 발표했다. 레드 레이지 슈리브스는 호날두가 다이빙 질의를 한 후 퍼기가 호통을 쳤던 것을 기억하고 있으며, SKY SPORTS의 수석 축구 인터뷰 진행자인 제프 슈리브스는 사실상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샴페인 코르크 마개로 눈을 멀게 했다. 그리고 그는 전설적인 전 맨유 감독과의 가장 무서운 만남에서 그것이 제거되었다고 밝혔다.

럭비 풋볼 외에도, 일반적인 공립학교 규정은 필드를 즐기는 모든 교수진의 경계를 넘어서 거의 수행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들 중 많은 수가 여전히 그들을 만든 대학에서 연주되고 있다.

중세 시대에는 유럽 전역, 특히 영국 전역에서 매년 Shrovetide 축구 경기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영국에서 수행된 볼 게임에 대한 초기 언급은 Nennius에 기인한 9 세기 Historia Brittonum에서 나옵니다. Nennius는 소년들의 축하를 묘사합니다 … 공놀이. 프랑스 북부에서 수행된 볼 스포츠에 대한 언급은 일반적으로 La Soule 또는 Choule로 인정되며, 그 동안 공은 12 세 먹튀폴리스 기부터 손, ft 및 스틱으로 추진되었습니다. 축구라는 단어의 어원에 대해서는 상충되는 설명이 있다.

현재 런던과 셰필드 FA의 규칙 조정 모음은 1877 년에 전형적인 코드가 채택 될 때까지 두 게임의 차이점을 점차적으로 침식했습니다. 19 세기에는 다양한 공립 학부의 대학생들이 서로 놀 수 있도록하기 위해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축구 규칙에 대한 많은 목록이 작성되었습니다. 1863년 케임브리지 규칙은 축구 협회가 개인적인 첫 번째 법적 지침에서 럭비 스타일의 공을 들고 다니는 것을 금지하는 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들은 또한 공이 목표 공간으로 옮겨 지거나 골 포스트 위로 찼는지 여부에 따라 다양한 득점 전략을 특징으로합니다. 캐나다에서는 1861 년 11 월 9 일 토론토 대학 (Queens Park에서 서쪽으로 약 400 야드)에서 연습 경기가 진행되었습니다. 토론토 대학 학생들과 관련된 게임 참가자 중 한 명은 나중에 대표팀의 장관인 William Mulock이었습니다. 1864년 Trinity College, Toronto, F. Barlow Cumberland, Frederick A. Bethune 및 Christopher Gwynn은 매사추세츠 주 밀턴의 창립자 중 한 명으로 주로 럭비 풋볼을 기반으로한 지침을 고안했습니다. 럭비 축구와 비슷한 운영 스포츠는 1868년 캐나다의 몬트리올 축구 클럽에서 채택되었습니다. 멜버른 축구 지침은 빅토리아 시대의 반대 클럽들에 의해 널리 배포되고 점진적으로 채택되었다.

해리 맥과이어와 벤 칠웰은 각각의 클럽에서 첫 선발이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선발될 것으로 보인다. Eurosport를 축구에서 테니스, 자전거, 스누커 및 기타에 이르기까지 전체 일정, 통계 및 체류 점수로 완성하여 온라인 스포츠 활동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프리미어 리그, 세리에 A, 분데스리가, 리그 1, 챔피언스 리그 및 엑스트라에서 최신 축구 정보 헤드라인을 얻으십시오. Eurosport는 축구 결과, 인터뷰, 해설 및 전문 평가와 함께 상주 경기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