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에 관한 토론

매일 저녁 5시부터 상인들은 명동의 주요 보행로를 따라 카트를 세워 길가의 식사 연회를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우리만큼 그것에 즐거움을 느낀다면, 명동 거리 식사 잔치를 위해 서울 여행 일정에서 하룻밤을 무료로 보내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나는 명동이 모든 화장품 소매상들과 지나치게 공격적인 판매원들로 인해 다소 혼란스럽다는 것을 알지만, 나는 한국의 길 음식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 지역으로 다시 가는 것을 유지한다.

족발은 포크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이다가 뼈를 발라내고 굵은 조각으로 잘라낸다. 족발집에서는 이 요리를 보통 혹은 매콤한 버전으로 제공하기도 한다.

강남에 있는 자매식당 소이연남마오는 툭툭의 가장 큰 히트곡을 포함한 작은 메뉴로 또 하나의 영광스러운 선택이다. 이 역사적이고 전통적인 한식당은 너무 오래되어서 조선 시대의 끝에서 불과 몇년 후에 문을 열었습니다. 그들의 특기는 설렁탕 (설렁탕), 황소 국물에서 생산 된 유백색 수프입니다. 그리고 한국의 대부분의 설렁탕 식당들과 마찬가지로, 여러분은 추가적으로 그들의 김치를 먹어보고 싶을 것이다. 새로 지은 건물이지만, 설렁탕의 조리법은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것이 아마도 서울에서 가장 훌륭한 설렁탕 식당일 것이라는 증거다. 렉싱턴은 식도락가들의 천국이다.

집에서 만든 바게트 조각 사이에 버터와 잼본 블랑을 채워 넣은 Maison Jos jambon-beurre는 이 도시에서 가장 맛있는 샌드위치 중 하나이다. 올리브 오일, 식초 및 다양한 순수 와인과 유사한 프리미엄 유럽 식료품을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한주는 1989년부터 압구정에서 생맥주를 가장 잘 마실 수 있는 곳으로 꼽아왔다. 가로수길의 세련된 거리 끝자락에 있는 오래된 술자리는 퇴근 시간이 길어지면 항상 시원한 맥주와 닭튀김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로 붐빈다.

양지머리와 다른 쇠고기 절단은 쌀과 부드러운 밀 국수와 함께 국물에 첨가됩니다. 조우람 셰프는 서울의 대표적인 프랑스 샤쿠르 하우스인 메종 조를 오픈하기 전 파리의 유명한 샤쿠르 레스토랑 메종 베로에서 5년간 일했다. 고품격 참이슬의 테이크아웃 메뉴에는 파티쉐 이은희가 만든 바게트를 비롯한 프랑스식 빵과 패스트리 외에도 한국의 구성품으로 생산된 파테, 테린, 소시지 등이 모두 포함돼 있다.

고추장으로 만든 매콤한 드레싱을 얹은 덜 수프한 버전이다. 그것은 돼지갈비와 비슷한 사탕 양념장을 가지고 있었고 와사비 디핑 소스를 가지고 왔다. 여러분이 예상하시겠지만, 이것은 확실히 명동에서 가장 비싼 길거리 음식 중 하나이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다. 칼국수는 국물과 다른 구성 요소가 있는 큰 그릇에 담긴 수제 칼로 자른 밀가루 국수로 구성된 한국의 국수 요리입니다. 만족오양족발은 양념에 푹 삶은 돼지고기 위를 얇게 썰어 넣은 보쌈도 함께 제공한다.

우리가 오랫동안 해왔던 요리라서 만족오향족발이 족발과 보쌈 세트 메뉴를 선보이는 것을 알게 되어 기뻤다.

식당의 이름을 확인하는 종이에 모든 식사가 포장되어 있었다. 그들은 그 식당에서 정말 좋은 음식을 하고 비용도 많이 들지 않는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숙취 수프는 아마도 전날 밤에 너무 많이 먹는 것에 대한 치료법일 것이다. 청진옥은 전날 밤 소주를 조금 과하게 마신 젊은 한국인들과 기업인들로 끊임없이 붐빈다. 마일즈 데이비스와 테로니우스 몽크의 재즈 리듬은 당신이 많은 아늑한 안락의자 중 하나에서 커피와 케이크를 즐기면서 확성기를 통해 연주된다.

나이를 먹고 연탄불 위에 무쇠 그릴에 구 단양맛집 워진 금괘지의 돼지고기는 즙이 많고 부드러우며 쫄깃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한편 톡 쏘는 고깃덩어리 김치찌개는 한국의 대표적인 즉석 국수 제조업체인 농심이 최근 금드와이지와의 협업을 시작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그들은 예약을 받지 않으니, 문 옆에서 한두 시간 기다릴 준비를 하라. 연남동의 활기찬 거리에서는 툭툭누들타이를 발견할 수 있다.

툭툭누들타이는 태국 요리사들이 10년 넘게 세계를 위해 봉사해 온 곳이다. 내부는 주인 임동혁씨와 직원들이 태국에서 들여온 물품들로 장식돼 있다.

한 줌의 접시를 먹어보고 얼음처럼 차가운 태국 맥주, 또는 샴페인과 순수한 와인의 선택에서 나온 한 가지를 가지고 그들을 쫓아내라.

그것은 서울에서 저렴한 한국 BBQ를 먹을 수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 여야합니다. 광고대로 우성갈비는 프릴이 없고, 플라스틱 걸상이 있고, 장식되지 않은 인테리어가 있는 투백 레스토랑이다. 약수시장에 위치하고 있으며, 저녁 식사 때 포장되어 있었고, 한국인이 아닌 손님은 우리뿐이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전통적인 한국 약물 원리에서 파생된 이열 치열의 개념에 기초합니다. 잘빠진 메밀은 경복궁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되기 때문에 궁궐을 방문한 후 점심이나 저녁을 먹기에 좋은 식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