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된 제휴 마케팅을 위한 쉬운 열쇠

그런 다음 고품질 콘텐츠 자료를 만들어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 트래픽 소스를 다양 화하여 더 많은 리드를 생성합니다. 마지막으로, 제휴 캠페인을 관찰하고 이를 최적화하기 위해 점검을 실행하십시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는 방법에 대한 팁을 공부할 때, 어디에서 시작해야하는지 알아야합니다. 말 앞에 수레를 놓는 것은 너무나 간단한 일이고, 그 비유는 다양한 상황을 포괄한다.

제휴사는 일반적으로 회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자신의 디지털 자산으로 오피가이드 명시 적으로 홍보합니다. 또는 회사의 가장 인기 있는 URL에 하이퍼링크나 그래픽 광고를 구현할 수도 있다.

인터넷 방문자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기 위해 어떤 종류인지, 브랜드를 복제하고 특수 문자를 피할 수있는 간단한 이름을 목표로 독특하지만 간단한 것을 결정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기존 커뮤니티와의 상호 작용, 잠재 고객 구축 및 신뢰성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틈새 시장은 일반적으로 공통된 호기심이나 인구 통계를 특징으로하며, 이는 제품의 높은 품질과 가치에 영향을 미칩니다. 귀사와 마찬가지로 고객 및 회사의 성공 사례를 통해 영감을 얻으십시오.

다른 좋은 요소는 일반적으로 단순히 당신이 정말로 도움이되는 제품보다 인수의 전체 가치에 대한 커미션을 얻는다는 것입니다. Ahrefs 지식에 따라이 기사에 대한 예상 월간 검색 방문자를 표시합니다. 주문형 경력을 위한 취업 준비 능력을 구축하고 메타로부터 자격증을 취득하십시오.

또한, 이것은 모든 제품을 개별적으로 청중에게 언급하는 것을 방지할 것이다. 더 비싸거나 관심 분야가있는 서비스 나 제품을 제공하는 경우 거의 모든 구매자가 구매보다 먼저 해당 문제에 대한 조사를 수행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경우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가장 높은 리뷰 웹 사이트를 분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쉽고 쉬운 방법으로 그리고 심지어 당신이 원한다면 익명으로 학대 사건을 보고할 수 있게 해준다. 제품 보관이나 유통을 위해 물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Hotmart는 사실상 그 과정을 전달하는 것을 지휘할 수도 있고, 전달할 필요가 없을 수도 있다.

다른 문구에서는 수영복과 넥타이 또는 판매 카운터를 간과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이 얻는 것은 당신의 전략적 노력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즉, 제대로 계획을 세우면 파트 타임으로만하더라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객은 전통적인 거래 외에도 이러한 재미있는 휴가를 기반으로하는 거래에 적절하게 응답하며 온라인 소매 업체는 점점 더 많은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그들에게 당신의 최신 프로모션과 그들의 추종자들에게 관심이 있을 수 있는 특별한 제공에 대해 잘 알고 있도록 하라. 크리에이터 e-뉴스레터, 슬랙 채널, 페이스북 그룹은 모든 사람들을 지식 있게 하고 당신의 브랜드를 높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제휴사들은 당신이 그들이 행동을 취하도록 간단히 할 때마다 당신의 제품을 광고할 가능성이 더 높다.

동시에, 그것은 심지어 새로운 창작자들도 그들의 작품에서 돈을 벌기 시작할 수 있는 문을 열어준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틈새 시장 내에서 브랜드를 분석하고 그들이 당신이 참여할 수있는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는 제휴 네트워크를 신청하여 다양한 제휴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항목을한 번에 획득하십시오. 팻 플린과 같은 대부분의 성공적인 제휴 기업가들은 훨씬 더 많은 돈을 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