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이 휴대 전화에 대해 싫어하는 것과 그 이유

정기 요금은 프로모션 기간 후에 적용되며 다양한 주제가 있습니다. 프리덤 홈 인터넷은 모든 분야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연결 속도는 주로 모뎀 기어, 클라이언트 장치 기능, 배선 구성, 인터넷 사이트 방문자 및 환경 조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빠른 LTE 수량 이후 모바일 무선 계획 갤럭시S23 사전예약 혜택 속도가 낮아졌습니다. 모든 프리덤 홈 인터넷 서비스는 홈 인터넷 서비스 약관, 홈 인터넷 허용 사용 정책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주제입니다.

그러나 다시 말하지만, 이 연구가 현재 휴대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얼마나 잘 적용될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한계가 있다.

예를 들어,이 검사의 여성들이 2001 년에 처음으로 휴대 전화 사용에 대해 물었을 때, 5 명 중 1 명 미만의 고객이 매주 30 분 이상 휴대 전화로 이야기했다고보고했습니다. 몇몇 역학 연구는 10년 또는 그 이상 동안 휴대폰을 가까이서 사용하는 개인들 사이에서 두개골 내부의 종양에 대한 더 큰 혐의를 보고했다.

평균적인 사용자들은 11개월에서 18개월마다 휴대폰을 교체하고, 버려진 휴대폰은 디지털 쓰레기에 기여한다.

유럽 내의 휴대 전화 생산자는 WEEE 지침의 주제이며 호주는 휴대 전화 재활용 계획을 도입했습니다. 휴대전화는 2B급으로, 커피와 다른 발암성 물질과 함께 순위를 매긴다. 휴대 전화는 일반적으로 위치 정보를 수집하는 데 사용됩니다. 1998 년에 휴대 전화를 통해 미디어 콘텐츠 자료를 배포하고 홍보하는 많은 첫 번째 사례 중 하나는 핀란드의 Radiolinja가 벨소리를 판매한 것이 었습니다.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정보, 비디오 게임, 농담, 운세, TV 콘텐츠 자료 및 광고와 유사한 다른 미디어 콘텐츠 자료가 나타났습니다.

첫 번째 SMS 메시지는 1992년 영국 내에서 컴퓨터에서 휴대 전화로 발송되었지만 전화에서 휴대 전화로의 1 차 개인 간 SMS는 1993년 핀란드에서 발송되었습니다. SMS를 통해 제공되는 첫 번째 셀 정보 서비스는 2000년 핀란드에서 시작되었으며 이후 많은 조직에서 SMS를 통해 주문형 및 신속한 정보 제공 업체를 제공했습니다. 멀티미디어 메시징 서비스는 2002년 3월에 시작되었다. 20년 동안 42만 명 이상의 휴대폰 사용자를 채용한 한 연구에서, 연구원들은 휴대폰과 뇌종양 사이의 하이퍼링크의 증거를 발견하지 못했다. 휴대 전화, 완전한 휴대 전화, 수백 평방 미터를 수용할 윤곽이 잡힌 공간 내에서 통신을 허용하는 무선 전화. 800~900메가헤르츠 대역의 전파를 이용해서. 휴대 전화 시스템을 구현하기 위해 지리적 영역은 더 작은 영역 또는 셀로 나뉘며 종종 균일한 육각형으로 매핑되지만 실제로는 겹쳐지고 불규칙하게 형성됩니다.

이러한 종류의 조사 (휴대 전화 사용에 대한 사람들의 기억에 의존하지 않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진행됨에 따라)는 대개 사례 통제 연구보다 더 강력한 증거를 제공한다고 생각됩니다. 매우 높은 수준에서 RF 파동은 체격 조직을 가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휴대전화에 의해 방출되는 에너지의 수준은 훨씬 낮고, 몸 안의 온도를 올리기에 충분하지 않다. 휴대 전화는 RF 웨이브를 사용하는 셀 타워로 경고를 보냅니다.

이 연구의 저자들은 그 결과가 예비적이었고 사람들의 포도당 대사 조절로 인한 결과가 잘 알려지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이러한 일관성없는 발견은 사람들의 무선 주파수 전자기 복사의 생리적 결과에 대한 실험적 연구에서 드문 일이 아닙니다. 그러한 연구를 통해 불일치에 기여할 수 있는 일부 구성 요소는 선량을 추정하는 데 사용된 가정, 온도 영향을 고려하지 않은 가정 및 조사자가 홍보 상태에 눈이 멀지 않은 가정을 포함합니다. 코네티컷에서 실시된 인구 기반 사례 | 대조군 연구는 휴대 전화 사용과 갑상선 대부분의 암 발생률 사이의 연관성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연구자들은 휴대 전화 사용과 악성 및 비 악성 종양의 위험 사이의 관계 가능성을 조사하기 위해 여러 유형의 주민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역학 조사는 조사관이 사람들의 팀을 관찰하고 그들에 대한 세부 정보를 수집하지만 그룹에 대한 무언가를 변경하려고 시도하지 않는 분석 연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