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대학 찾기

Sarah Cooper는 상담, 고등 교육 및 특수 교육부의 학부생입니다. 우리의 상담 및 인사 회사 프로그램은 미국에 의해 # 1 순위입니다 캐나다 직업 교육 대학은 삶의 방식, 사고 방식, 당신이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는 이해, 더 많은 것을 달성하고 적절한 훈련, 인식, 훈련, 지원 및 노력으로 인생에서 더 멀리 나아갈 수 있습니다. 대학이 감당할 수 없는 위치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는 것은 우리 대부분이 이해하는 것보다 더 흔하다.

학과는 윤리적 훈련의 후속에 대한 이론적 및 실제적 연구를 통해 윤리적 및 도덕적 훈련에 대 자격증추천 한 책임이 있는 예비 강사를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CNU College of Education의 기계 및 재료 공학 교육부는 1977년 기계 공학 학교 및 재료 공학 교육 부서로 분류되었습니다. 설립 이래이 부서는 산업 기술자 훈련에 필요한 이론과 실습을 갖춘 산업 및 엔지니어링 교육 및 유능한 기술 고등학교 학자 전문가를 양성했습니다. 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기계재료공학의 보편주의적 이론과 실제뿐만 아니라 교사로서 인성을 갖추기 위한 기계재료공학 교육방법의 이론과 실제를 연구하였다. 궁극적으로이 부서는 대학생들이 기계 및 재료 공학 교육 분야의 유능한 강사 및 전문가가 되도록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수학 교육 프로그램은 1964년 수학과에서 우수한 중등 학교 산술 학자를 양성하고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신이 비 세속적 인 욕구를 가지고 있다면, 많은 장로 중 한 명이 당신을 영의 방으로 데려 가서 그것을 통해 당신을 도울 것이고, 당신을 닦아 내고, 당신이 원하는대로 당신을 얼룩지게 할 것입니다. 감정적으로, 만약 당신이 공황상태나 신경질적인 공격을 받는다면, 그들은 그것을 위한 상담 자원 센터를 가지고 있다.

육체적으로는 점심시간에 산책을 나가고, 드래곤 보트는 경주를 한다.

내가 바로 여기 왔을 때 그것은 강사를 배우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었다. 우리 집의 많은 사람들이 여기서 졸업했기 때문에 이것이 내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따르는 발자취들이다. 나는 궁극적으로 수준을 얻거나 멋진 예술에 입문하는 것을 선호한다.

그 부서의 교육 기술은 현장 훈련과 연계되도록 만들어졌다. 교육부는 학자들이 교육자로서의 정보와 자격을 갖추고 교육부가 제공하는 프로그램과 커리큘럼을 뒷받침하는 교육 전문가로서의 교육에 관한 과학 연구를 수행하도록 돕습니다. 교사의 추가 연구 및 재교육을 위해 석사 및 박사 학위 신청서는 대학원에서 제공하며 현재학과에는 8 명의 교수가 있습니다. 시작 후, 대학생들은 교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기술 고등학교에서 임명됩니다. 또한 국내외 대학원에 입학할 수 있으며 엔지니어 및 학교 교육 전문가로서 건축 회사, 정부 및 관공서에서 근무하게됩니다.

노동 세계와의 통합의 강도는 학습의 유용성에 대한 강한 집중에 의해 나타납니다. 이 접근법은 작업 단계를 결합하고 조사, 고용 가능성에 대한 우선 순위, 고용주와의 협력, 실무 관련 정보의 활용 및 사용에 영감을받은 연구를 포함합니다. 주 교육이나 기초 교육을 넘어서는 학생이 거의 없었던 시대에 고등 교육 기간은 보통 중등 교육을 확인하는 데 사용되어 혼란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14 세에서 18 세 사이의 어린이 또는 11 세에서 18 세 사이의 어린이를위한 다양한 대학의 고등학교라는 용어의 기원입니다. 더 큰 학교에 입학할 수 있는 권리는 수많은 국제 인권기구에서 언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