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도움말!

그들이 다른 현실에서 사악한 황제를 상대할 때 차원을 뛰어다닌다. 사진과 일치하도록 조건문을 만드십시오.단어를 클릭하여 동사 만들기를 따르십시오. 다양한 가장 큰 히트 비공식 셀 비디오 게임의 본거지. 당신은 스포츠를 좋아하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 싶습니까? IOC 젊은 지도자 프로그램에 대한 신청서가 열려 있습니다. 이 시대를 초월한 기본에서 소행성을 파괴하고 과도한 등급을 얻으려고 노력하십시오.

비디오 게임에는 여러 장르가 있습니다. 주요 비즈니스 온라인 게임인 Pong은 탁상용 테니스의 간단한 시뮬레이션이었습니다. 처리 능력이 향상됨에 따라 일련의 장애물을 통해 제 3의 특정 인물 관점에서 성격을 인도하는 플레이어와 관련된 여행 및 모션 게임과 같은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는 다양한 수준의 성공으로 체스와 유사한 전통적인 책상 비디오 게임에서 하나 이상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어 단일 플레이어가 수행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은 종종 RPG로 약칭되며, 회원들이 가상의 환경에서 수행하는 캐릭터의 역할을 맡는 스포츠 유형입니다. 비디오 게임을 재생하는 본격적인 기능 또는 이러한 명시 적으로 판매되는 최소한의 기능은 대개 대면하는 소수의 회원과 함께 진행되며 펜과 종이로 성장하는 소설을 관찰합니다. 함께 게이머는 이러한 캐릭터와 관련된 이야기를 공동 작업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만들고, 개발하고 온라인바둑이 , 발견합니다. 또는 일상 생활의 범위를 벗어난 모험을 대리하여 전문 지식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게임의 목적은 조직 성과의 일부 측면과 연결하고 비즈니스 개선에 대한 토론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많은 비즈니스 비디오 게임은 조직 행동에 중점을 둡니다. 이들 중 일부는 랩톱 시뮬레이션이지만 다른 일부는 플레이 및보고를위한 쉬운 디자인입니다. 팀 구성은 이러한 작업의 표준 초점입니다. 많은 스포츠에는 특수 장비와 전용 경기장이 필요하기 때문에 게이머 그룹보다 훨씬 큰 커뮤니티가 참여하게됩니다.

예를 들어, 미식 축구와 야구는 각각의 신체적 재능과 전략을 필요로하는 반면, tiddlywinks, poker 및 Monopoly는 기술과 가능성을 결합합니다. 많은 카드 및 보드 비디오 게임이이 세 가지를 모두 혼합합니다. 대부분의 트릭 – 테이킹 비디오 게임에는 Risk, Catan의 정착민 및 Carcassonne과 유사한 많은 전략 보드 게임과 마찬가지로 심리적 능력, 기술 및 확률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은 종종 게임을하는 데 필요한 구성 요소로 분류됩니다 (예 :미니어처, 공, 카드 놀이, 보드 및 아이템 또는 컴퓨터). 다른 악기들은 특정 영역에 특별한 특이성을 갖는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국제 지역에는 카드 놀이를 즐기는 독특한 표준 데크가 있습니다. 체스에 해당하는 다른 비디오 게임은 주로 레크리에이션 조각의 개발과 진화를 통해 추적 될 수 있습니다.

팀원의 먼 전화에서 포식자를 몰래하는 방법으로 가까이에 이르기까지 TV 스피커 또는 아날로그 또는 지원되는 게임의 USB 스테레오 헤드폰을 통해 Tempest 3D Audio로 환경이 생생 해집니다. 설치 및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용감한 탐험가인 네이선 드레이크와 클로이 프레이저는 오랫동안 묻혀 있던 비밀과 기술을 발굴하고 Naughty Dog의 찬사를받은 모험 시리즈에서 높은 스테이크 동작을 시작합니다. 아래에서 비디오 게임 라이브러리를 검색하거나 최신 릴리스 및 무료 게임을 포함한 새로운 게임을 검색하십시오.

온라인 교육, 통찰력 및 NVIDIA GTC의 프로그래밍 전문가에게 액세스하십시오. 출시 날짜별로 필터링된 게임은 지난 90일까지입니다. ITunes는 디지털 미디어 구색을 관리하고 추가하는 세계에서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