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경쟁자에서 축구로 전환하는 4 가지 이유

전 세계적으로 제휴 축구는 200 개국 이상에서 2 억 5 천만 명이 넘는 게이머가 담당하며 스포츠에서 가장 뛰어난 TV 시청자를 보유하고 있어 지구상에서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NFL은 지구상의 숙련된 스포츠 리그 중 평균 출석률이 가장 높으며 단일 프로 스포츠 활동 리그 중 최고의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가장 효과적인 제휴 축구와 미식 축구 선수는 지구상에서 가장 많은 유료 운동 선수 중 하나입니다. 럭비 풋볼은 잉글랜드 워릭 셔의 럭비에 있는 럭비 스쿨에서 1845 년경에 시작된 것으로 생각되었지만 공이 운반되어 중세 시대로 거슬러 올라갔습니다.

영국에서는 1870 년까지 49 개의 골프 장비가 럭비 교수진 레크리에이션의 변형을 연주했습니다. 아일랜드,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에도 럭비 클럽이 있었다. 그러나 런던의 21 개 클럽이 럭비 풋볼 유니온을 공동으로 입력한 1871 년까지는 일반적으로 럭비에 대한 알고리즘이 없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마크와 일반 플레이의 드롭 골과 페널티 전환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요 유형의 콘테스트 였지만 도로를 통해 공을 만지면 목표를 시도할 수 있는 노력을 포함 시켰습니다.

멜버른 축구 규칙은 널리 배포되었고 점차적으로 다른 빅토리아 골프 장비에 채택되었습니다. 이 지침은 다른 영향력있는 빅토리아 축구 골프 장비의 기초를 수용하기 위해 1860 년대에 여러 차례 최신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C. A. Harrisons위원회는 Geelong Football Clubs 지침을 수용하여 Victorian Rules로 알려진 게임을 다른 코드와 점점 더 차별화했습니다. 그것은 곧 크리켓 필드와 타원형 공을 채택하고, 전문적인 목표와 포스트 뒤에 사용했으며, 작동하는 동안 공을 튀기고 화려한 높은 마킹을 특징으로했습니다. 1633년, 애버딘 출신의 교사인 데이비드 웨더번은 보카불라라고 불리는 짧은 라틴어 교과서에서 최근의 축구 비디오 게임의 요소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PC Mary Ellen Bettley-Smith는 2016년 Shropshire의 Telford에서 사망하기 전에 은퇴한 Aston Villa 축구 선수 Dalian Atkinson을 폭행한 혐의를 벗었다. 스코틀랜드는 20일 밤 크라코우에서 열린 우크라이나와의 경기에서 무실점 무승부로 네이션스리그 B1 조 1위를 차지했다. BBC Sport Live Guide에서 BBC의 모든 다가오는 스테이 스포츠의 세부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NRFU의 별도 Lancashire와 Yorkshire 대회는 1901 년에 합병되어 Northern Rugby League를 형성했으며, 럭비 리그라는 이름이 영국에서 공식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현대 북미 축구는 1874년 McGill University of Montreal과 Harvard University의 경기에서 성장했습니다. 게임 도중, 2 슈어맨 버터 팀은 McGill이 사용하는 럭비 기반 규칙과 Harvard가 사용하는 Boston Game 지침을 번갈아 변경했습니다. 수년 내에 하버드는 McGills 지침을 채택하고 다른 미국 대학 그룹에도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도록 설득했습니다. 1876년 11월 23 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컬럼비아의 대표들은 매사추세츠 주 스프링 필드에 있는 Massasoit Convention에서 만났으며, 럭비 풋볼 유니온 규칙을 많이 채택하기로 동의했습니다.

Mahmud al-Kashgari는 그의 D ⁇ w ⁇ n Lugh ⁇ t al-Turk에서 중앙 아시아의 투르크 인들 사이에서 tepuk라는 게임을 설명했습니다. 스포츠에서 개인은 양 가죽으로 만든 공을 차서 서로 요새를 공격하려고합니다. 볼을 상대 팀으로 이동시켜 목표 또는 포인트를 채점하면 섹터가 끝나고 목표 영역으로 바로 이동하거나 라인을 넘습니다. 두 번째 32 개 팀 모두 카타르에 예약되어 있으므로 주요 날짜부터 시작 시간까지이 12 개월 토너먼트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있습니다. 킷 제작자 험멜은 카타르 월드컵을 통해 보여지기 위해서는 인권 문서 때문에 브랜드가 필요하지 않다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