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쉽게 사용할 수있는 SN 마케팅 위치 찾기

그 목적을 위해, 심지어 다양한 주요 기업들도 Reddit에서 엄청난 실수를 저질렀다. Reddit은 개인이 AMA를 수행하고 있다는 증거를 공개하도록 요구합니다. Reddit은 업보로 계정을 보상하며, 업보는 하이퍼링크와 텍스트 게시물에 대해 별도로 표시한다.

그것은 당신이 제대로 행동할 때 당신의 사업이 플랫폼에서 심각한 관심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마지막으로 YouTube에서 동영상 광고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개인의 엄청난 양 때문에, 당신은 1000에 도달 할 수있는 잠재력을 놓치고 있습니다, 심지어 수천만, 당신은 존재하지 않는 경우. 매일 인스타그램 피드(기침, 기침…하루에 여러 번)를 통해 스크롤하면서, 나는 The Frye Company의 새로운 게시물과 이야기를 끈질기게 알아차린다. 나는 항상 부츠, 의류 및 장비의 팬 이었지만 Instagram 프로필에서 공유하는 콘텐츠를 추가로 좋아합니다.

만약 그것이 당신의 회사를 위한 당신의 목표라면, One 10 Media는 당신이 함께 일해야 할 사람이다. 그들은 전략 및 계획, 콘텐츠 제작 및 배포, 영향력있는 관리 및 마케팅 캠페인의 다양한 측면을 돕는 풀 서비스 회사입니다. 그들의 주요 소셜 미디어 광고 서비스는 광고이며 Facebook 및 Instagram에주의를 기울입니다. 비레오 비디오는 유튜브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동영상 광고 회사이다.

KlientBoost가 중점을 두는 한 가지 필요한 영역은 사회적 홍보입니다. 그들은 Facebook, Twitter 및 LinkedIn에서보다 효과적으로 광고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그들은 PPC 광고와 함께 가기 위해 맞춤형 터치다운 페이지를 디자인한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계정을 관리하고 소셜 프레즌스를 구축 할 사람을 찾고 있다면 이것은 당신에게 큰 가능성입니다.

소셜 미디어 채널을 모니터링하고 문제에 신속하게 대응하면 오피가이드 잠재 고객과의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앞에서 살펴본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참조하고 시청자가 가장 활발한 곳을 확인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구축하기 시작하려면 많은 채널을 실험 한 후 가장 효과적인 채널을 두 배로 늘리십시오. 또한 완전히 다른 채널을 사용하여 독특한 콘텐츠로 완전히 다른 잠재 고객을 성공시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광고는, 특히 당신이 그것을 스스로 할 때마다, 당신이 시간을 어떻게 보내는지에 대해 신중할 것을 요구한다.

오래된 게시물을 다시 게시하거나 유료 프로모션에 돈을 할당하여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 소비 한 시간에 더 많은 수익을 얻음으로써 시간과 함께 더 효과적 일 수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위의 채널과 달리 Pinterest는 일회용 수입을 가진 여성의 대부분 (71 %)으로 구성된 명확한 소비자 기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터넷의 바이러스 성으로 인해한 직원의 실수로 인해 조직에 대한 엄청난 처벌로 끝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고의 예는 2011년 디자이너 Kenneth Coles Twitter 사고로 구성됩니다. 케네스 콜이 트위터에 글을 올렸을 때, 수백만 명이 #카이로에서 소란을 피웠다. 소문에 의하면 우리의 새로운 봄 구색이 [케네스 콜스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구할 수 있다고 한다.

2011년 이집트 혁명에 대한이 언급은 일반 대중으로부터 이의 제기를 이끌어 냈습니다. 그것은 인터넷에서 널리 반대되었다. 케네스 콜은 얼마 지나지 않아 자신의 실수를 깨닫고 트윗에 대해 사과하는 보도자료로 응수했다.

모든 기업은 완전히 다르므로 시청자에게 효과가 있는 것을 찾으십시오. 이제, 여러분은 소셜 미디어 채널에 콘텐츠 자료를 얼마나 전형적으로 제출해야 하는지에 대해 의문을 가질 수도 있다.

표준 {Like} 의존 외에도 이러한 상호 작용은 유료 또는 자연 콘텐츠에 기인합니다. 얼마나 더 오래 지속되는 유기적인 참여를 얻을 수 있는지를 고려할 때, 많은 제조업체들은 광고에 의존한다.

시청자들이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더 많이 참여할수록 광고 목표를 달성하기가 더 쉬워질 것이다. LOCALiQ의 WordStream은 디지털 광고의 세계에서 데이터와 통찰력을 얻을 수있는 원천입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블로그, 무료 도구 및 인터넷 마케팅을 간단하게 만드는 다양한 자산을 확인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그룹은 고객 감정을 이해하는 측면에서 독특한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통찰력은 마케팅 전략을 알리는 것 이상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