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지침

OG.com은 디지털 유통 플랫폼입니다. 웹 기반 소매업체로, 큐레이션된 비디오 게임 수, 선택의 여지가 있는 게임 소비자, 그리고 열렬한 게이머들의 생생한 그룹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은 비디오 게임에 대한 뿌리 깊은 사랑, 전망에 대한 최고의 관심, 그리고 구입한 물건을 소유하고 싶다는 믿음에서 비롯된다. CrazyGames는 최신 및 최고의 무료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방해 광고, 팝업 등의 중단 없이 즐거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매주 최신의 모든 플랫폼에 대한 주요 출시일, 예고편 및 최신 비디오 게임 출시 점수를 확인하십시오. MY.Games는 매년 PC, 콘솔 및 모바일 장치에서 게임을 출시하는 10개 이상의 사내 개발 그룹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세계 모든 곳의 상징적인 인공물에 기반한 증강 현실 필터를 사용해 보세요. 추측 레크리에이션은 한 플레이어가 알고 있는 정보의 일부를 핵심으로 가지고 있으며, 그 항목은 텍스트 내용이나 구어로 데이터를 노출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이 그 데이터를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이다.이 직접적이고 가상적인 행사에서 동료 게임 개발자와 함께 영감을 주고, 배우고, 연결하는 데 하루 종일 참여하십시오. 큰 화면에 질문이 있는 스테이 스포츠를 주최하거나 멀리 있는 게이머와 스포츠를 공유합니다. 10월 31일 이전 업그레이드 시 프리미엄 즉시 사용 가능한 비디오 게임과 대화형 수업을 한 달 동안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1대1 또는 2대2 대결에서 다양한 실질적인 도전이 있는 편안한 도미노 게임에 만족하세요. 대부분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이 요리 모험으로 비키니 보텀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요리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기쁘게 합니다. 저녁까지 던전을 탐험하고, 몬스터를 처치하고, 이 세계 최고의 모험에 대한 미스터리를 풀어보세요.레크리에이션(reacation)은 플레이어가 규칙에 의해 윤곽이 드러나는 인공적인 전투를 하는 시스템으로, 정량적인 결과를 초래한다.

컴퓨터나 친구에게 문제를 일으키거나 다른 온라인 참가자와 시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친구나 가족과 함께 할 수 있을 때마다 멋진 스포츠입니다. 혼자 놀 때도 멋있지만 지치도록 힘드네요.그것은 세상이 당신에게 던지는 “무작위” 사건들을 통제함으로써 작동한다.

모든 뇌우, 해적 습격, 여행 세일즈맨은 AI 스토리텔러가 당신의 이야기를 다루는 카드이다. Randy Random은 루피한 일을 하고, Cassandra Classic은 긴장을 고조시키고, Poebe Chil 엔트리 파워 볼 lax는 긴장을 푸는 것을 좋아합니다. 방어. 탐험. 레크리에이션은 극에서 적도까지의 완전한 행성을 만들어낸다. 추운 북부 툰드라, 바싹 마른 사막 평지, 온대 숲, 또는 김이 모락모락 나는 적도 정글에 크래시 포드를 착륙시킬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지역은 완전히 다른 동물, 농작물, 질병, 온도, 강우량, 광물 자원, 그리고 지형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