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을 위해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할 수 없는 것들

임신의 대부분의 다른 징후들처럼, 이러한 식사 선호는 호르몬의 변형에 기인할 수 있다.

평소보다 더 자주 소변을 볼 수 있다.

임신 중에는 신장의 혈액량이 증가하여 방광으로 이어지는 여분의 체액이 흐르게 된다. 임신 전, 임신 후 중요한 질병으로부터 자신과 아이를 가장 잘 방어하기 위해 필요한 백신에 대해 배우세요. 보건부는 모든 배경, 성별, 성, 문화, 신체, 기술을 가진 사람들을 기념하고, 가치 있게 여기며, 포함한다.

이것은 태반이 임신 초기에 만들어 낸 호르몬이다. 비정상적인 범위는 염색체 문제에 대한 다음 위협과 관련이 있다.

첫 3개월은 아마도 자녀들의 성장에 가장 필수적인 시기일 것이다. 이 기간 동안 자녀들의 신체 구조와 장기 방법이 발달합니다. 대부분의 유산이나 선천적 기형은 이 시기에 발생한다.

임신에는 세 개의 임신기가 있는데, 각각 특정한 태아의 발달이 특징이다.혈액량이 증가하고 자궁이 골반에 부담을 줍니다. 그래서 당신의 직장의 정맥은 포도송이처럼 부풀어 오를 수 있습니다. 치질은 매우 아플 수 있으며, 특히 배변 중이나 배변 후에 출혈, 가려움증, 따끔거림 등이 발생할 수 있다.

모성보호협약은 임신부가 저녁 근무에 해당하는 활동이나 무거운 몫을 휴대하는 활동에서 제외되도록 보장한다.

출산휴가는 일반적으로 임신의 대략 마지막 3개월 동안 그리고 출산 후 얼마 동안 유급휴가를 제공한다.

당신이 임신했을 성조숙증 때 당신의 자녀에게 어떤 양의 알코올도 보호되지 않는다. 모유 수유를 하는 동안 술을 마시는 것을 고려하기 전에 의사와 먼저 상의하세요. 임신 기간 내내 해산물을 먹는 것은 아기 발달에 도움이 될 수 있고 임신 기간과 모유 수유 기간 동안 건강에 좋은 단백질 공급원입니다. 대구, 연어, 틸라피아 또는 청어와 같은 메틸 수은의 감소를 선택합니다.혈소판은 규칙적인 임신 기간 동안 점진적으로 떨어지는 경향이 있지만, 종종 규칙적인 한계 내에 머무른다. 여성의 비율(5~10%)에서 이 수치는 기간별로 100~150 × 109 세포/l의 수준에 도달하며, 이는 병리학적 과정이 없는 경우 발생한다.

적용 시, 이러한 사실 때문에, 여자아이는 혈소판 의존도가 100 × 109 세포/l 미만일 때까지 임신 시 혈소판 감소증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청소년 임신은 개인, 가족, 지역사회에 대한 건강, 사회적, 경제적 결과 및 원인이 명확하게 확인된 세계 현상이다. 그것을 막기 위해 원했던 증거에 근거한 행동에 대한 합의가 있다.

산전 관리에는 약물, 흡연, 알코올 섭취를 피하고, 일반적인 운동을 하고, 혈액 검사를 받고, 일반적인 신체 검사를 하는 것도 포함될 수 있다.

임신의 합병증은 고혈압, 임신성 당뇨병, 철분결핍성 빈혈, 극심한 메스꺼움과 구토의 문제를 포함할 수 있다.

완벽한 출산에서는 여성이 생리할 때 저절로 진통이 시작된다. 37주 이전에 태어난 아기는 조산아이며 뇌성마비에 해당하는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킬 위험이 더 크다. 37주에서 39주 사이에 태어난 아기는 조기 출산으로 생각되는 반면, 39주에서 41주 사이에 태어난 아기는 풀타임 기간으로 간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