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스포츠 활동은 특별한 장비와 전용 경기장을 필요로 하며, 게이머들의 그룹보다 훨씬 더 큰 이웃의 참여로 이어진다. 시 또는 읍은 스포츠 활동 리그의 조직을 위하여 그 자원을 적립할 수 있다.
목표는 수익성 있는 움직임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행동을 위한 필요한 조건을 식별한다.
만약 선수들 간의 협력이 허용된다면, 스포츠는 더 복잡해진다; 그러한 비디오 게임을 분석하기 위해 많은 개념들이 개발되었다. 이것들은 경제, 정치, 갈등 분야에서 부분적인 성공을 거두었지만, 아직 좋은 공통 이론은 개발되지 않았다. 규칙은 일반적으로 시간 기록 시스템, 선수들의 권리와 의무, 득점 방법, 미리 설정된 경계, 그리고 모든 선수들의 목표를 결정한다.
스포츠는 가이드라인에 의해 정의된, 게이머들이 인간이 만든 전투에서 상호 작용하여 정량적인 결과를 이끌어내는 시스템이다. 마지막으로, 만약 플레이어가 상대를 능가할 수 있지만, 그들의 효율성을 방해하기 위해 그들을 공격하지 않는다면, 전투는 경쟁이다. (경기는 경주와 스케이트 결정을 포함한다.
) 하지만, 공격이 허용된다면, 그 분쟁은 스포츠로서 자격을 얻는다.당신은 우리의 .io 비디오 게임 페이지에서 최고의 무료 멀티플레이어 타이틀 대부분을 찾을 수 있다.
이 비디오 게임들에서, 여러분은 아마도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온라인으로 여러분의 가족들과 그리고 전 세계의 다른 사람들과 놀 수 있을 것입니다. 게임이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유행하는 것으로 드러남에 따라, 이 문제의 규모는 오로지 확장된다. 그것이 라이엇이 위험한 행동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우리의 모든 게임에 걸쳐 더 낙관적인 커뮤니티를 육성하기 위해 AI 시스템에 투자하는 이유이다. 당신은 Riot의 플레이어 역학 방법에 대한 추가 정보를 읽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플레이 중인 도전에 관한 요소와 우리의 게임이 그것들을 해결하기 위해 작동하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멀티플레이 온라인 포지션 플레이 게임(MMORPG)은 룬스케이프, 에버퀘스트 2, 길드워, 메이플스토리, 아나키 온라인, 도퍼스를 구현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이다. 2009년 현재, 가장 수익성이 높은 MMORPG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로 시장의 대부분을 장악하고 있다.
이 등급의 비디오 게임은 손재주나 손과 눈의 조정을 안내하는 능력 요소와 관련된 모든 레크리에이션을 포함하지만 비디오 비디오 게임의 범주는 제외한다.
플레이어 선택의 얽힘은 게이머들이 배신으로 알려진 것을 현금화하는 것을 방지함으로써 계약의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게임은 참가자가 하는 것으로 특징지을 수 있다.
이 맥락에서 인식되는 주요 구성 요소는 스포츠의 전반적인 맥락을 개략적으로 설명하는 도구와 규칙이다. 크레이지게임즈에는 활발한 커뮤니티를 가진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이 많이 있다.
이러한 맥락에서 게임이라는 용어는 여가를 위해 수행되는 진정한 게임 또는 수학적 스포츠 이론에 의해 계율로 설명될 수 있는 경쟁적인 운동을 의미할 수 있다.
게임은 때때로 도구와 지침에 의해 특징지어진다. 규칙은 변형과 수정의 대상이 되지만, 가이드라인의 충분한 변화는 보통 새로운 스포츠로 귀결된다. 예를 들어, 야구는 실제 야구공이나 휘플볼로 행해질 수 있다.
하지만, 만약 게이머들이 단지 3개의 베이스로 경기하기로 결심한다면, 그들은 틀 파워볼 벳엔드 림없이 독특한 레크리에이션을 즐기고 있는 것이다. 일부 게임은 의도적으로 자체 규칙의 변경을 포함한다는 점에서 예외가 있지만, 그럼에도 불변의 메타 규칙이 있는 경우가 많다.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나라들은 독특한 카드놀이를 즐길 수 있는 흔한 덱을 가지고 있다.
체스와 유사한 다른 게임들은 주로 레크리에이션 피스의 사건과 진화를 통해 추가적으로 추적될 수 있다.
“통신의 제로 해머” 분석 프로젝트는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하는 모든 개인을 배우는 것을 목표로 하는 교차 산업 프로젝트의 주요 단계이다. 라이엇과 유비소프트는 보다 보람 있는 사회적 경험을 촉진하고 해로운 상호작용을 피하는 게임 빌딩을 만드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일부 정의에 따르면, Greg Costikyan의 정의에 따라, 그것들은 비디오 게임이 아니다. 왜냐하면 피니시 결과에 결과가 있는 선택지가 없기 때문이다. 게임의 핵심 요소는 목표, 규칙, 문제 및 상호 작용입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심리적 또는 신체적 자극을 포함하며, 때로는 각각을 포함한다.
많은 게임들은 실용적인 기술을 개발하고, 훈련의 형태를 기능하거나, 교육적, 시뮬레이션적 또는 심리적인 위치를 수행하는 것을 돕는다. Poki는 암스테르담에 거주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우리의 게임 플랫폼에서 일하는 30명의 직원이 있다.
우리의 목표는 온라인 놀이터의 마지막 단어를 만드는 것이다.루트비히 비트겐슈타인은 아마도 레크리에이션이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루는 주요한 학문적 사상가였을 것이다. 그의 철학적 연구에서 비트겐슈타인은 게임, 가이드라인, 경쟁과 유사한 비디오 게임의 날씨는 모두 게임이 무엇인지를 적절하게 정의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이것으로부터 비트겐슈타인은 결론을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