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lproof 제휴 마케팅 방법

전자 상거래 상품에 대한 수수료는 보통 제조 가격, 저장 가격, 배송 등의 오버헤드로 인해 상당히 낮다. 따라서 대규모 리뷰를 작성하거나 웹 사이트를 구입할 계획을 세우기 전까지는 물리적 제품이 블로그 제휴사 수익의 아주 작은 부분을 차지할 것입니다. 많은 양질의 콘텐츠를 수용할 수 있고, 웹 최적화에 적절하게 최적화되어 있기 때문에 구글 검색 결과에서 좋은 순위를 추가로 차지하고 자연스러운 사이트 방문자를 확보합니다. 일단 인식하면 흐름이 상당히 쉽고, 어떤 종류의 제품을 홍보하든,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얼마나 자리를 잡았든 실제로는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우리의 이야기는 괜찮았지만, 홍보하는 제휴 상품에 대해 청중과 함께 완전히 정직하고 솔직하지 않다면 항상 그렇지는 않을 것입니다.대부분의 제휴 네트워크를 연결하는 데 드는 비용은 없으며, 당신의 노력을 돋우기 위해 꽤 많은 무료 플랫폼을 찾을 수 있다.

팻 플린과 같은 대부분의 수익성 있는 계열사 기업가들은 훨씬 더 많은 돈을 번다. 웹 광고 블로그 Smart Passive Income의 설립자의 인터넷 가격은 3백만 달러 이상으로 추정된다. 마찬가지로, 리버풀 에코 웹사이트의 “커리스 PC 월드는 믿을 수 없는 블랙 프라이데이 2018을 600파운드 할인된 TV로 출시한다”라는 제목의 기사가 위반된 것으로 밝혀졌다. 기사의 각 제품명은 리버풀 에코가 생성된 총 매출액에 대한 수수료를 받는 제휴 하이퍼링크를 포함했다. 제휴사들은 보통 쇼핑객들을 조직의 웹사이트로 안내하는 광고와 하이퍼링크를 온라인에 배치한다.

그들의 계열사 매니저들은 정말 대단하고, 나는 그들의 서비스에 좋은 결과를 가져왔다. SEMrush – SEO 연구 소프트웨어 SEMrush의 관련 프로그램입니다. 나는 이것을 로케이션 레벌에서 종교적으로 사용하며, 그들의 제휴 프로그램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자원을 제공하고 새로운 소개를 할 때마다 200달러를 지불한다.

저는 동료 프로그램이 수반하는 것을 이해하고 당신의 사이트에서 무엇이 작동할지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기 위해 제가 좋아하는 많은 것들을 공유하고 싶었습니다.제품 및 제품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해 집중적인 웹 로그 게시물을 작성합니다. 제품과 관련하여 선호하는 질문에 대한 질문과 함께 제품의 집주인과 함께 비디오 및 팟캐스트 수업을 녹화합니다. 그리고 결과적으로, 그들은 제가 그들이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전략과 방법에 대해 그들에게 말하는 데 제 모든 시간을 할애하는 것보다 오히려 저와 더 연결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과 상호작용하는 사람들과 동료가 될 필요가 있다.

그러한 관계가 없다면, 중요한 거래가 발생할 가능성은 훨씬 적을 것이다.블로그 게시물, 팟캐스트 에피소드, 심지어 대규모 컨퍼런스의 직접 쇼 등 많은 콘텐츠 자료에서 저는 제 성격과 사생활의 측면을 공유하려고 노력합니다. 비록 나는 쇼노트 내에서 티처블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공유했지만, 비디오의 첫 번째 목표는 링크를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내 청중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었다. 또 다른 전략은 동일한 유형의 완전히 다른 제품을 비교하는 것이다.제휴 마케팅의 좋은 점 중 하나는 그것이 정말 무대 위의 경쟁의 장이라는 것이다. 당신은 제휴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많은 현금을 투기하고 싶지 않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컴퓨 오피사이트 터, 웹 연결, 그리고 동기 부여뿐이다. 소셜 미디어에는 전 세계적으로 35억 명의 활기찬 고객이 있으므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있어야 합니다. 순수한 작가가 아니거나 직접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 투자할 시간이 없다면 언제든지 아웃소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