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의 팁

그의 글에서, 차나키아는 황제를 연대기화하면서 술을 사용하는 것을 비난하고 그의 궁정은 종종 마두라고 알려진 포도주의 모드에 대한 빈번한 탐닉을 기록한다.

호메로스, 알크만 등에는 포도주에 대한 문헌적 언급이 많다. 고대 이집트에서는 36개의 포도주 암포라 중 6개가 투탕카멘 왕의 무덤에서 발견되었다. 이 암포라들 중 5개는 왕들의 개인 재산에서 유래한 것으로 지정되었고, 6개는 아텐 왕가의 재산에서 유래한 것으로 지정되었다. 포도주의 흔적은 기원전 2천년과 1천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오늘날의 중국 신장 중앙 아시아에서 추가로 발견되었다. 포도주는 기원전 4500년에 발칸 반도에 도달했고 역사적인 그리스, 트라키아, 로마에서 소비되고 기념되었다.아이스와인, 포트, 사우테르네스, 토카지 아수, 트로켄베레나우스, 빈 산토 등이 그 예이다. 이를 수행하기 위한 두 가지 광범위한 전략은 카바, 샴페인, 그리고 더 사랑스러운 스파클링 와인에 사용되는 표준 기술과 프로세코, 아스티, 그리고 더 저렴한 와인에 사용되는 차마트 기술이다. 하이브 강남셔츠룸 리드 스위치 기술도 사용되어 중간 결과를 산출하며, 가장 저렴한 와인에 이산화탄소를 단순하게 첨가하는 것이 사용된다. 동아시아에서 가장 유행하는 와인 산업은 일본 와인으로, 1874년 유럽에서 포도 덩굴을 들여온 후에 발전했다. 인도에서 포도주에 대한 최초의 언급은 기원전 4세기 말 찬드라굽타 마우리아 황제의 수석 장관인 차나키아의 저술이다.만약 당신이 호주 포도주 부문이나 공급 체인에 고용되어 있다면, 짧은 설문조사에 참여하여 우리가 당신과 관련된 로드맵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미네르부아-생치니아산 두 론 포도 품종의 결혼… 가스코니아의 소비뇽으로 만든 향기롭고, 과일 맛이 나고, 건조하고, 상쾌한 흰색… Jancis Robinson은 최근에 The Society의 여러 와인을 맛보았는데, 우리는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와인을 바로 여기서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집에서 식사를 하는 사람들은 와인 가이드를 이용하여 음식과 와인의 페어링을 만드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와인은 또한 와인 바에서 식사를 하거나 치즈를 선택하지 않고 마신다. 핀란드 북사보니아의 쿠오피오 시는 매년 열리는 쿠오피오 와인 축제로 이해되며, 와인은 한 병 한 병이 동일한 맛을 가질 수 있도록 한 묶음으로 병에 담는다. 포도주의 특성에 대한 기후적 인상은 동일한 포도원의 완전히 다른 포도주들이 맛과 품질에서 극적으로 다양하도록 만들기에 충분할 수 있다.

따라서, 빈티지 와인은 특정 빈티지의 개별적인 특징을 가지고 생산자의 대표적인 와인의 역할을 하기 위해 생산된다.이러한 후자의 상황에서, 기간 와인은 생산 과정보다는 알코올 함량 물질의 유사성을 의미한다.

영어 단어 와인의 상업적 사용은 많은 국가에서 법률의 보호를 받는다. 건조한 백포도주가 가장 대표적인데, 이 백포도주는 과즙의 완전한 발효에서 유래하지만, 모스카토 다스티와 같은 사탕 백포도주가 추가로 만들어진다. 와인의 가장 초기의 증거는 오늘날 조지아, 페르시아, 이탈리아 그리고 아르메니아의 코카서스 지역으로부터입니다. 신대륙 와인은 아메리카 원주민들이 만든 알코올 음료와 관련이 있지만, 주로 후대의 스페인 전통과 관련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