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는 모두에게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NBA는 약물 프로그램에 의해 금지 된 이후 6 시즌 동안 스테로이드 및 성능 향상 약물에 대해 약 4,200 건의 검사를 실시했으며 약 1 %의 1⁄2에 해당하는 23 개의 예비 실험실 양성을 완료했습니다. 몇몇 예비 실험실 긍정은 결과를 확인하기 전에 고용에서 종료된 게이머와 관련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의학 검토 책임자에 의해 합리적인 의학적 설명의 주제로 발견되었습니다. 양성 반응 최종 결과가 확인된 3 명의 게이머 각각은 즉시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Fred V 벳365 가입 anVleet과 Myles Turner는 같은 배에 타고 있다.

올랜도 매직은 화요일 밤 NBA 드래프트 복권을 받아 1위를 차지했다. 2004년 드와이트 하워드를 받은 이후 처음으로 총 1명이 결정한다.

마이애미는 셀틱스가 플레이오프에서 최악의 12분을 뛰었을 뿐만 아니라 보스턴이 가진 최악의 4쿼터 중 하나인 인터벌에서도 3분 안에 보스턴을 굴복시켰다.

매버릭스는 시즌 내내 건강에 좋지 않은 쇼에서 자신을 구했다. 그들은 전사들을 향해 그들의 시리즈를 조정할 수 있다.

잭 하퍼는 동부 컨퍼런스 결승전 2차전에서 필요한 참가자와 더 많은 것을 분해한다.

골든스테이트가 루카 돈치치를 향한 경기 계획을 고수할 것으로 예상하는 반면, 제이슨 키드는 그의 팀이 오프너에서의 형편없는 사진 촬영 노력에서 회복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

1957년 신인 센터 Bill Russell은 이미 Bob Cousy와 Red Auerbach 감독을 지낸 Boston Celtics에 합류하여 13 시즌 동안 11 개의 NBA 타이틀로 프랜차이즈를 이끌었습니다. Center Wilt Chamberlain은 1959년 Warriors와 함께 리그에 진출하여 60 년대의 지배적인 개인 스타가 되어 득점과 리바운드에 새로운 단일 게임 정보를 설정했습니다. 체임벌린과의 러셀의 경쟁은 미국 스태프 스포츠 역사상 가장 위대한 경쟁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일본계 미국인 미사카 와타루는 1947-48 시즌 뉴욕 닉스에서 NBA 컬러 장벽을 깨뜨렸다. 그는 1950년 워싱턴 국회 의사당과 계약한 아프리카계 미국인 해롤드 헌터 이전의 리그 역사상 비 백인 선수 중 한 명으로 남아있었습니다. 이 시대에 센터 George Mikan이 이끄는 Minneapolis Lakers는 5 개의 NBA 챔피언십을 받았고 리그 첫 번째 왕조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퀄컴 수입의 3분의 2는 중국과 홍콩에서 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만에서 태어난 차이 씨는 홍콩 여권을 소지하고 있는 귀화 캐나다 시민이다. 그는 알리바바의 공동 설립자이자 정부 회장이며, 네츠와 함께 WNBA의 뉴욕 리버티와 내셔널 라크로스 리그의 샌디에이고 씰을 소유하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그는 홍콩 트윗을 놓고 모리와 불화를 겪었지만, 모리를 바클레이스 센터에 초대하지 않은 것에 대한 비난은 부인했다.

그것은 경쟁하는 National Basketball League와 합병한 후 1949년 8월 3 일에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으로 명칭을 변경했습니다. 1976 년에 NBA와 미국 농구 협회가 합병되어 NBA에 4 개의 프랜차이즈가 포함되었습니다. NBA 정규 시즌은 10월부터 4월까지 진행되며, 모든 직원들은 82개의 비디오 게임을 즐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