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 마케팅을위한 5 가지 중요한 요소

모든 소셜 게시물을 수동으로 작성하는 것은 비효율적이며 가장 효과적인 결과를 카카오채널 친구 늘리기 가져 오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소셜 네트워크는 이제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결과를 필터링하기 위해 어떤 유형의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당신의 청중이 온라인에 접속할 때 특별한 시간에 글을 올린다면, 그들은 결코 당신의 콘텐츠 자료를 볼 수 없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한 사람들의 완전히 다른 인구 통계를 볼 수있는 액세스를 제공하고 얼마나 많은 콘텐츠가 기본적으로 당신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서 가장 좋아했다. 맞춤형 시청자를 구축하면 처음에는 서비스에 만족하지 않아 카트를 버린 특정 개인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통계를 사용하면 맞춤형 시청자를 구성하여 제품에 관심이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마지막 순간에 카트를 버린 사람들에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비즈니스를 디지털 방식으로 마케팅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 중 하나가되어야합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제품 송장을 팔지 않을 것이고, 지나치게 약속하고 덜 배달될 것이다.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회사에 목소리를 내는 것은 회사를 인간화하는 데 중요하다. 고객은 일단 페이지에 피드백을 게시하면 자동화된 메시지가 아닌 개인화된 응답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모든 의견을 인정할 수있는 위치에 있다는 것은 귀하의 손님이 최상의 경험 중 하나를 제공 할 필요와 목적에주의를 기울이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LOCALiQ는 가장 큰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플랫폼, 노하우 및 회사를 제공합니다. 시청자가 누구인지, 소셜 미디어에서 무엇을 봐야 하는지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렇게 하면 아마도 그들이 좋아하고, 만지고, 공유할 콘텐츠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비즈니스를 위해 소셜 미디어 팔로워를 고객으로 전환해야 하는 경우에도 추가적으로 중요합니다.

사용자가 생성한 콘텐츠 자료와 직원이 생성한 콘텐츠는 제조업체와 진정한 방식으로 대화할 수 있지만 콘텐츠 게시 파이프 라인을 많은 새로운 옵션으로 유지 관리합니다. Webinars는 고객 및 비즈니스 전문가를 특징으로하는 주문형 시계입니다. Shopify의 무료 14 일 평가판을 시작하십시오. 은행 카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각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상당히 많은 콘텐츠 코덱을 제공합니다. 경우에 따라 Facebook에서 긴 읽기, 짧은 텍스트 게시물, 표준 및 360 비디오 및 이야기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을 사용하면 IGTV에서 이야기, 사진, 짧은 동영상 및 긴 동영상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24시간 내내 고객들과 교류하기에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