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가장 간과한 게임에 관한 사실이 밝혀졌다.

텔레비전 게임이나 텔레게임과 같은 그녀의 문구들은 70년대와 1980년대 초에 사용되어 왔으며, 텔레비전과 연결되는 가정용 콘솔을 위해 현저하게 사용되었다. 오디세이와 같은 콘솔이 도시바와 샤프와 유사한 대형 텔레비전 제조업체에 의해 처음으로 수입되고 그 후 국내에서 만들어진 일본에서, 그러한 비디오 게임은 TV 게임 또는 TV 기무 또는 테레비 기무로 알려져 있다.

전자 스포츠는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지칭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지만, 이것은 비디오 출력이 없는 초기 핸드헬드 디지털 게임과 같은 장치를 추가로 포함한다.

그리고 TV 스포츠는 21세기까지 일반적으로 사용되어야 한다.

이와는 별도로, 비디오 비디오 게임의 보존에 관한 추가적인 우려가 있는데, 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스포츠 미디어와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한 하드웨어가 모두 저하되기 때문이다.소수의 비디오 게임들은 플레이어가 게임 자체와의 상호작용을 매우 제한하는 제로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들이다. 이것들은 대부분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참가자가 시작 상태를 설정하고 스스로 게임을 진행하게 하며, 콘웨이즈 게임 오브 라이프의 많은 컴퓨터 시뮬레이션과 같이 수동적인 관찰자로서 결과를 관찰한다.

아래 목록은 완전하지 않으며 PDA 및 그래프 계산기와 같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가젯을 제외합니다. 온라인 게임은 텔레타이프 프린터나 관련 장치보다 비디오 디스플레이에서 플레이되었던 이러한 종류의 디지털 비디오 게임을 구별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LED 조명을 표시기에 사용하지만 이미징 기능을 위해 이들을 조합하여 사용하지 않는 멀린과 같은 많은 핸드헬드 디지털 비디오 게임들과는 추가적으로 구별되었다.창의적이고 선견지명이 있는 우리의 역동적인 창작자들의 동네에 참여하여 여러분이 가진 것을 마음껏 활용할 수 있습니다. 레크리에이션 그래픽은 종종 게임 프로그래밍의 지시에 따라 스포츠 플랫폼의 내부 스피커 또는 플랫폼에 연결된 외부 오디오 시스템에서 생성되는 소리를 동반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스포츠의 배경 음악 외에도 오디오 피드백을 제공하는 참가자의 행동과 관련된 사운드 결과를 구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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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들은 무료로 제공되거나 예비 출시 후 레크리에이션을 수익화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몇몇 비디오 게임들은 플레이어들에게 포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