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 제휴사 마케팅 비밀

랜스는 보 인스타 팔로워 구매 통 한 달에 20달러에서 150달러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지불액이 합산될 수 있다.

리뷰 웹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쿠폰 웹사이트는 리베이트를 받는 대가로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할인을 제공하기 위해 회사와 동반된다. 와이어커터는 독자가 제휴 소매점에서 제품을 구매했을 때만 수수료를 내고 제품을 반품하지 않는다. 그렇다면 와이어커터는 열등한 제품을 광고할 동기가 없다.일반적으로 말해서, 광고는 당신이 높은 보수를 받는 제휴 프로그램의 일부이고 그 수를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다면 훌륭한 사이트 방문자 전략이다. 이러한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구글 검색이다. 또는 경쟁 제휴 웹 사이트를 Ahrefs의 Site Explorer에 입력하고 Linked domains 보고서로 이동합니다. 모든 유형의 수천 개의 소매업체와 판매 파트너를 공유할 수 있으므로, 틈새 시장에 관계없이 적합한 제휴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네트워크는 휴대폰을 비판하는 계열사에 기술 상품의 확산을 추천할 수 있다.

우리는 프랜차이즈, 공동 브랜드, 온라인 마케팅의 현재 사업 현실에 대처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제휴 프로그램이 가격 판매인지 여부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에서는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두 가지 전환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예를 들어, 와이어커터는 최고 결정 사항을 공유할 때마다 제품 링크가 있는 눈길을 끄는 빈을 사용합니다. 비록 이 사람들이 그들의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훌륭한 일을 성취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1999년에는 광고, 구독 및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도 포지셔닝에 착수했다. 만약 여러분이 같은 집에 있다면, 여러분은 또한 그녀의 다른 제휴 수입이 어디서 왔는지 확인하고, 아마도 같은 제품을 홍보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사람들이 제휴 프로그램으로 상당한 현금을 벌고 있다면, 그것은 아마도 제품이 잘 전환되는 것일 것이다.이는 SEO 배경을 가진 마케팅 담당자에게 매우 적합한 선택이며, A/B는 어떤 광고가 가장 많은 추천을 받는지, 그리고 ROI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제휴사 애플리케이션을 추가로 인지하기 위해, 한 예를 고려해 보자. 뉴욕 타임즈 회사인 Wirecutter.com은 구매자들을 위한 제품 제안을 나열한 웹사이트이다. 와이어커터는 주로 소매업체와의 제휴관계를 바탕으로 수수료를 벌어들인다.제휴사가 브랜드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 브랜드는 제휴사에 고유한 모니터링 하이퍼링크에 대한 입력을 제공한다.

제휴사는 웹 사이트, 소셜 프로필, 이메일 캠페인 및 기타 판촉 대안에 대한 링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 –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전송하는 관련 회사에 수수료를 지불하는 회사입니다. 광고주와 동일한 목표 시청자들에게 어필하지만 그것과 경쟁하지 않는 관련 웹사이트들은 잠재적인 제휴 파트너들이다. 공급업체나 기존 고객도 합리적이고 법적인 지침이나 규칙을 위반하지 않는다면 채용될 수 있다.

일부 상인들은 일반적으로 계열사 관리자와 커뮤니티 프로그램 관리자가 운영하는 외주 프로그램 관리 회사를 활용하고 있다.

순위가 높을수록 자연스럽게 트래픽이 증가하고 새로운 게스트를 유치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신뢰할 수 없는 상인들과 제휴하는 것은 당신의 브랜드에 부정적인 인상을 준다. 제휴 파트너를 결정하기 전에, 그들의 브랜드 평판을 측정하기 위해 온라인 리뷰, 대화 포럼 또는 소셜 미디어 대화를 확인하세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결정할 때는 시청자 인구 통계를 생각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10세에서 19세 사이의 사용자들이 틱톡의 가장 큰 연령대를 구성한다.

따라서, 십대 여성들에게 집중하는 뷰티 블로거들은 그 플랫폼을 그들의 주요 채널로 활용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른다.계열사 기업가들이 얼마나 빨리 현금을 벌고, 심지어 그들의 사업을 더 풀타임 경력과 유사한 것으로 발전시키는지는 매우 특별한 사람이다. 예를 들어, Tom Dupuis는 어떻게 2년 만에 2만 달러에서 8만 달러로, 15만 달러로 뛰어올랐는지에 대해 블로그에 올렸다. 또는 수십 명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첫 판매에 얼마나 오랜 시간이 걸렸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 매혹적인 게시물을 읽어보십시오. 답변은 매우 다양한데, 한 제휴사는 6개월 만에 0달러에서 7,000달러의 수익을 올렸고, 다른 제휴사는 첫 제휴 판매(약 310달러!)를 하는데 3개월이 걸린 것을 설명했다.하지만 그 단계를 밟기 전에, 제휴사로서의 개인적인 목표와 가치를 고려해 볼 가치가 있다.

광고주는 계열사들에게 클릭을 추적하는 하이퍼링크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항목을 제공한다.

일부 제휴사 패키지는 파트너가 하이퍼링크의 모양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많은 브랜드들은 또한 제휴사들이 하이퍼링크 할 수 있는 특정 랜딩 페이지를 그들의 웹사이트에 만든다.쿠폰은 크리스마스나 어머니의 날과 비슷한 특정한 시기에 잘 작동한다.

예를 들어, 조직의 이정표를 기념하는 것은 쿠폰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훌륭한 대안이다. 따라서 파트너를 세분화하여 어떤 기술이 효과적인지 결정하는 것도 마찬가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