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말하지 않는 사진에 대한 간단한 진실

여러분 중 누구도 눈치채지 못할 수 있지만, 여러분이 디지털카메라에서 약 2000달러를 쓸 때까지, 여러분은 농작물 감지기로 촬영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움직임 흐림을 방지하기 위해 매우 작은 시간(예: 1/250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완전히 다른 셔터 속도는 완전히 다른 조건을 보완한다.

홍보 삼각형은 세 가지 설정을 기억하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결합하면, 그들은 어떤 장면에서 포착되는 빛의 양을 조절한다.

이러한 시작 사진의 경우 멋진 사진을 캡처하려면 노출이 필수적입니다.풍경 사진은 다른 유형의 이미지와 매우 완전히 다른 필수품 세트를 가지고 있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 전시회, 이미지 갈라, 갤러리 이벤트, 환상적인 인쇄 뉴스 및 활동에 대해 월별로 알아보십시오. 매그넘 사진작가들의 행동, 새로운 작품, 매그넘 웹사이트에 인쇄된 이야기, 그리고 저희 매장의 최신 상품들로 매주 목요일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 Chilli Power는 올 가을에 인쇄된, 에이전시 사진작가들의 혹은 그들과 관련된 최고의 새 Magnum 책들을 강조합니다. 소니 디지털 카메라에 3,000달러를 쓴 한 사진작가는 그것이 배달되었을 때 텅 빈 들판과 신비한 흰색 가루의 짐 밖에 발견하지 못하고 충격을 받았다. 지난 몇 년간 사진 동네에서 활동하면서, 나는 몇 가지 유독한 특징들을 주목하기 시작했다.거의 틀림없이 현대 미술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매체인 이미지는 1839년에 발명되었다. 그 이후로, 다양한 종류와 종류가 거의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다. 음식 사진, 트렌드 사진, 컨셉 초상화 또는 클로즈업은 때때로 초현실적인 미학을 염두에 두고 촬영된다. 이미지가 캡처되고 때로는 이후에 편집되어 섬뜩하거나 초자연적인 효과를 추가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건축 사진은 삶의 사진 중고미러리스 외에도 초현실적인 재료에 대한 추가적인 대안을 제시한다.

실내 조명이 효율적인 촬영을 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조명 전략, 최적의 디지캠 설정 및 장비에 대한 경험은 부동산 사진작가에게 중요하다.그러나 환경 초상화, 즉 주변 환경에서 주제를 제시해야 하는 것들은 배경이 많이 흐려질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포토매크로그래피 또는 간단히 매크로그래피라고도 하는 매크로 이미지는 종종 매우 작은 피사체의 과도한 클로즈업을 캡처한다.

곤충과 농작물 또는 꽃이 이 장르의 인기 소재이다.일반적인 취미 사진작가에게는, 그것은 여러분의 마음을 어지럽히기에 충분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그 모든 것의 가치를 생각할 때 여러분의 복부가 뒤집히게 합니다. 원시 이미지 파일에는 이미지 센서로부터 최소한으로 처리된 데이터가 포함됩니다. 원시 사진 기록 데이터는 일반적으로 디지털 네거티브라고 불리며, 영화 이미지에서 네거티브와 동일한 역할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