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뛰어든 그

당신의 이야기는 괜찮았지만, 당신이 홍보하는 제휴 제품에 대해 당신의 시청자들과 함께 완전히 진실하지 않고 솔직하지 않다면 항상 그렇지는 않을 것이다. 그 방법은,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 뒤에 있는 회사가 당신의 가족을 돌볼 수 있는 회사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가끔 새로운 회사가 제휴사 제공과 함께 저에게 연락을 할 때, 저는 그 제품을 보고 그것이 분명히 제 시청자들에게 맞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아마도 사람들이 저지르는 가장 큰 온라인 마케팅 실수는 시청자들에게 정말로 똑똑한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 아닐 것이다.서비스 제품에 대한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15-30% 정도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가 어느 정도인지에 따라 더 높거나 더 낮아집니다. 아니면 수수료가 1회일 경우 2개월치 지급액과 맞먹는 금액을 기대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인터넷에서의 온라인 마케팅의 개념은 윌리엄 J에 의해 고안되고, 적용되고, 특허를 받았다. PC Flowers & Gifts의 창시자 토빈. 1989년 프로디지 네트워크에서 출시된 PC Flowers & Gifts는 1996년까지 서비스에 남아있었다. 1993년까지 PC Flowers & Gifts는 프로디지 서비스에서 연간 6백만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통해 즉시 링크하는 것이 아니라, 그러나 당신의 제휴 하이퍼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사람들을 참여시키고, 그들의 믿음을 얻고, 그들에게 제품이 무엇인지 보여줄 수 있는 유용한 자원이다. 귀하의 웹 사이트가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 전략의 핵심 요소이지만,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등의 소셜 미디어는 제휴사 넷 마케팅 전략에서도 필요한 위치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제휴 서비스 또는 제품을 판매할 때마다 받는 수수료 백분율입니다. 제휴 마케팅의 환상적인 요소는 홍보할 제품을 만드는 데 시간과 노력을 들이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먼저 청중들로부터 믿음을 얻고, 여러분이 직접 사용했고 청중들이 이익을 얻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제휴 상품만 추천하세요. 당신은 그것이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당신의 개인적인 제품을 판매할 것이고, 그것은 제휴 마케팅과 동일하다.예를 들어, 슈퍼메트릭은 조회를 통해 구입하는 모든 구독에 대해 20%의 반복 커미션을 제공합니다. 일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이 분야에서 경력을 쌓는 데 성공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공통된 직업을 유지하면서 그들의 수입을 제휴 인터넷 마케팅으로 보충한다.

제휴 넷 마케팅을 애스펙트로 시작한 개인들이 본격적인 커리어로 전환할 정도로 성공했다는 이야기도 많다. 화려하고 비싼 웹사이트가 제휴사 순 마케팅을 시작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매력적이고 전문적으로 보이고 탐색하기 쉽고 매력적인 콘텐츠 자료와 매력적인 총 판매 사본을 가지고 있다면 전환을 장려하기에 충분합니다.제 300달러짜리 실수에서 배웠듯이, 당신은 그것이 당신에게 모든 일을 해줄 것이라고 기대하면서 링크를 걸어보아야 할까요? 글쎄요, 그렇게는 안 될 거예요. 당신이 창녀를 섬긴 사람들이 당신에게 다시 돈을 지불할 방법을 찾고 있어요.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정직하고 청중들에게 값을 매길 수 없는 방법으로 그들에게 봉사한다면, 그들은 종종 여러분을 도울 수 있는 가능성을 뛰어넘을 것입니다.유료 사이트 방문자는 제휴사 제안을 광고하기 위해 광고 지역을 쇼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변환 비용만 지불하거나 보기 또는 클릭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소매업자들은 변환에 대해서만 수수료를 지불하는데, 이것이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유료 광고를 활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인 이유이다. 물리적 서비스나 제품을 위한 대부분의 주요 제휴 애플리케이션에는 제휴 관리자가 있을 수 있으며, 그들의 유일한 일은 당신이 추가적인 총 매출을 창출하는 것을 돕는 것이다.뉴키에 본사를 둔 그는 개발 광고, 제품 관리 및 디자인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am은 현재 세계 광고를 담당하고 있으며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파트너 광고의 장점을 보여주는 데 열정적입니다. 그가 그의 노트북을 가지고 있지 않을 때, 샘은 그의 시간을 여행하고 브라우징하면서 보낸다.홍보 중인 제품의 설립자를 인터뷰함으로써 제휴 마케팅 노력을 강화할 수 있는 능력은 팟캐스트를 해야 하는 가장 좋은 이유입니다.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이러한 규칙을 준수하지 않기로 선택합니다. 그래서 제휴 마케팅에 대한 평판이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우리는 더 높은 수준으로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여러분이 이 지침들을 따르는 데 동참하기를 바랍니다.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는 방법에 대한 팁과 낮은 초기 가격을 시도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어떤 분야에서 일할 것인지를 결정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사용할 매체를 선택한 다음, 당신은 단지 콘텐츠를 만들고 파트너를 찾기 시작할 것이다.당신이 청중의 신뢰를 얻었을 때, 개인들은 당신에게 추가 수수료를 제공할 수 있는 고객으로 전환할 가능성이 더 높다. 이 궁극적인 정보는 온라인 마케팅의 안팎을 소개하며, 당신이 알기 전에 알아야 할 모 오피사이트 든 것을 덮어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