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마케팅 – 인간의 관점

특정 캠페인에 대한 청중과 일치하는 이러한 계정에 집중하십시오. 유료 프로모션을 통해 현재 가입하지 않은 관련 고객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사용하여 모델 인식을 구축하고, 특정 게시물/비디오를 홍보하며, 심지어 상품을 홍보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단지 소셜 네트워크에 가서 배우거나, 한 번 보거나, 콘텐츠를 보는 것이 아니다. 성공적인 사업은 단지 그들의 사회적 시청자들에게 방송하는 것이 아니다.경험에 비추어 볼 때, 당신은 공유할 양질의 콘텐츠가 있을 때만 소셜에 게시하면 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게시 빈도의 문구에서 적절한 안정성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이다. 소셜 미디어 개발은 특히 틱톡과 같은 짧은 형식의 비디오 플랫폼에서 항상 발전하고 있다.

참여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하는 방법에 대해 의도적일 필요가 있습니다. 그들의 행동과 그들이 온라인에서 어울리는 장소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만약 그것이 Pinterest라면, 당신의 모델에서 그 플랫폼을 사용하세요. 만약 그것이 틱톡이라면, 당신의 브랜드에서 그 플랫폼을 사용하세요, 모건이 제공합니다.물론 Yelp와 같은 평가 사이트는 단순히 브랜드 가시성을 넘어 소규모 기업의 인기를 구축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긍정적인 고객 동료 평가는 회사 홍보보다 상품과 회사를 더 많이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전망에 영향을 미치는 데 도움이 된다. 모바일 기기들은 전 세계적으로 57억 명의 사람들이 그것들을 사용하고 있는, 점점 더 유 오피가이드 행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는 고객이 미디어와 협력하는 최상의 방법으로 과제를 수행했으며 TV 점수, 홍보, 셀 커머스 등에 많은 추가적인 영향을 미칩니다.6천만 명 이상의 고객이 인앱 스토리 전문 지식에 참여했습니다. 트위터에 따르면, 이 마케팅 캠페인은 출시 한 달 동안 적어도 120만 개의 게시물에서 언급되었다. 3년 전, 스포티파이는 사용자들이 그들의 웹사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음악적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는 캠페인을 시작했다.우리는 분석 기기를 사용하여 소비자의 발전과 반응을 측정하고 효과적인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우리의 방법을 개선하고 수정합니다. Yelp는 비즈니스 프로필의 완전한 온라인 색인으로 구성됩니다. 이 웹사이트는 미국과 캐나다와 함께 완전히 다른 7개국에서 운영되고 있다.

비즈니스 계정 소유자는 비즈니스 프로필을 생성, 공유 및 편집할 수 있습니다. 기업 위치, 연락처 데이터, 영상 및 수리 정보 등의 정보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위젯의 활용을 통해 회원은 제품 페이지의 트위터 스트림 또는 블로그 항목에 해당하는 다양한 소셜 네트워킹 작업을 링크드인 프로필 웹 페이지에 홍보할 수 있습니다. LinkedIn은 회원들에게 영업 기회와 엔터프라이즈 파트너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회원들은 페이스북 페이지와 마찬가지로 회사 페이지를 사용하여 사업주들이 그들의 서비스나 제품을 홍보하고 고객들과 함께 일할 수 있는 위치에 있도록 허용할 수 있는 영역을 만들 수 있다.

목표를 달성하려면 청중과 동일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활용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상호작용을 하고자 할 때,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과 일치하는 청중을 가진 상호작용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확신해야 한다.

모든 기업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비즈니스 소셜 계정을 신중하고 측정된 방식으로 기능해야 합니다.당신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당신의 회사들의 소셜 광고 기법의 연장선상에 불과하다고 생각해야 한다.

모든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교차 채널 캠페인을 실행하여 고객의 참여를 유도합니다. 이러한 캠페인은 오늘날 거의 모든 회사에서 운영되므로 그룹에서 두드러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자신에게 우위를 제공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중소기업을 소유하든 대기업을 다루든, 조직이 얼마나 크든, 소규모든 상관없이,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광고 전략 없이는 발전할 수 없다. 성공을 위한 이 10가지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구현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내부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