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레스토랑에서 과도한 돈을 지출하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

Abernethy s는 The Music Center의 Jerry Moss Plaza에있는 LA 다운타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렉싱턴은 식도락가들의 천국이었다. 지역 농장들은 우리의 다양한 편향되지 않은 식사 장소들을 오랫동안 최고의 요소들로 공급해 왔다. 이 윙윙거리고 활기찬 장소에서 셰리를 홀짝이고, 핀토스를 먹고, 알버타 거리가 바스크 국가의 자갈길에 있는 고급 보도 카페인 척한다.

새로운 세계는 이제 메뉴만 맛보고 있는데, 모든 코스는 독특한 럭커 행성에서 나온 것 같다. 그것은 우리에게 필요한 종류의 훌륭한 식사인데, 이상하고 멋지고, 독특한 잡식성 메뉴와 채식주의 메뉴가 있다.

몇 년 동안, 저녁식사들이 디너 파티처럼 펼쳐지는 현대 전통 메뉴, 디저트에 태국 스낵, 놀라운 우여곡절 등을 외치면서, 그것은 마을에서 가장 힘든 예약이었다. Langbaan 여행은 새로운 공간으로 빠르게 이동하고 있으며, 이전 Ataula 지역 내에서 Ninsom의 곧 열리는 Phuket Cafe의 야간 팔 역할을합니다.

그들은 또한 인구가 많기 때문에 식사 장소의 수가 사실상 두 배나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고보고했습니다. 페루에서는 많은 토착 요리, 스페인 요리, 중국 요리가 끊임없이 발견됩니다. 최근 중국과 일본과 비슷한 지역에서 이민을 왔기 때문에 특히 수도 리마에는 중국과 일본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Riehle은 살아남은 사람들은 보통 매출의 1%에 불과한 얇은 마진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말한다.

그녀가 길 건너에서 일할 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여분의 현금을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이씨는 말한다.

하지만 그녀가 구입하곤 했던 다른 문제들은 이미 너무 많은 것으로 밝혀졌다. 결국 우리는 여전히 피자를 판다. 다이아몬드를 팔고 있지 않았다고 그는 말한다.

1932년에 문을 연 이 식당은 대도시에서 세 번째로 오래된 식당으로, 90년 가까이 연못 미꾸라지로 만든 수프의 일종인 추어탕을 제공해 왔다. 그들은 전통적으로 긴 삶과 좋은 복지를 상징하기 위해 길게 썰어 먹습니다. 냉면은 원래 한국 전쟁 이후 한국 전역에서 유행했던 북한 요리입니다. 전통적으로 냉 강남야구장 면은 톡 쏘는 얼음 국물과 함께 커다란 스테인리스 스틸 그릇에 담겨 나온다. 메밀국수는 차갑고 대리점이며, 고추장 드레싱은 지글지글 끓는 것보다 더 맛이 좋다. 북한에 대한 다큐멘터리에서 본 이후로 계속 이 요리를 하고 싶었어.

비용이 많이 들 수도 있지만, 내 생각에는 한국식 BBQ는 서울에서 먹어야 할 것 중 하나야. 아래 사진은 그들의 아주 바삭바삭하고 즙이 많은 보통 튀긴 수탉의 주문이다. 당신은 볼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에게 큰 숫자를 제공하므로 하나의 주문은 2에 충분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질식으로 인한 사망자는 매년 사람들의 목에 걸린 촉수로보고되므로 목숨이 달린 것처럼 식사를 씹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Jjukkumi는 일반적으로 깻잎에 싸서 쌀, 밀 또는 보리로 만든 한국 술인 소주와 함께 먹습니다. 나는 움찔하지 않고 2X 불면 도전을 했지만 이 악마 같은 어린 문어들은 나를 하얀 깃발을 흔들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