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 죽음 그리고 제휴 마케팅

설정하는 데는 시간이 걸 오피 리지만, 무엇이 작동하고 무엇이 작동하지 않는지 이해하기 위해서는 모든 링크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아야 한다.

그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지만,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효과적인 일은 단순히 하이퍼 링크와 함께 정직하고 솔직하게하는 것입니다. 중앙과 끝에 하이퍼링크를 포함하면 유용하게 쓰일 수 있기 때문에, 이 몰입한 독자들은 페이지를 뒤로 쭉 스크롤할 필요가 없다. 그곳은 사람들이 클릭해서 대부분 이슈를 공유하는 곳이고, 본질적으로 가장 큰 영향력을 얻을 수 있는 곳이야. 왜냐하면 당신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사람들은 제품으로 이익을 얻는 것에 대해 가장 흥분하는 창녀들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또한 하나의 프로그램을 고수 할 필요가 없습니다, 결과가 무엇인지보기 위해 두 가지를 고려하십시오. 온라인 방문자가 완료시 추적 가능한 하이퍼 링크를 클릭하면 타사 방문 웹 페이지 또는 웹 사이트로 푸시됩니다. 만약 그들이 조치를 취한다면, 당신은 제휴사로서 주로 클릭, 리드 또는 판매에 근거하여 커미션을 받는다. 제휴 프로그램은 광고 비주얼을 위한 광고 팀을 두거나 광고 영역을 구매할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물론, 어떤 것들은 사실이기에는 너무 좋게 들리지만,이 경우 혜택은 매우 집중적이고 효율적인 마케팅의 결과입니다. 기업은 목표 시장을 설정하고 브랜드와 적절하게 어울리는 완벽한 대표자를 선택할 수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온라인 마케팅이하는 일입니다.

• WebMoney, PayPal, Payoneer, Paxum, Wire, Capitalist, USDT / BTC를 통해 보류없이 매주 지불합니다. 첫 번째 확인된 CPA에서 지불할 수 있으며 매주 Wire, Bitcoin, Tether, Webmoney, PayPal, Payoneer를 통해 제공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특정 비용 시스템의 사용 가능성을 확인하기 위해 개인 관리자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Profit Pixels는 미친 CR 및 DR을 사용하는 다양한 프리랜더와 최고 수준의 리드 과정에 대한 원어민 콜센터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API 및 Postback 통합을 지원하고 숙련 된 24/7 제휴사 및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제휴 광고는 1990 년대 중반 월드 와이드 웹의 새벽을 목격한 가장 오래된 마케팅 형태 중 하나입니다.

플라이휠 팀은 심지어 다음 단계로 커미션을 취할 수있는 사용자 정의 사진을 만들기 위해 당신과 함께 작동합니다. 이제 우리는 전체적으로 최고의 제휴 응용 프로그램 중 몇 가지를 살펴 보았으므로 가장 높은 수수료를 지불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살펴 보겠습니다. Acorn은 25 세에서 35 세 사이의 개인이 현명하게 현금을 투자 할 수 있도록 돕는 “마이크로 투자”셀 앱입니다. 이 인구 통계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 추천 웹 로그를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 특히 자본이나 재산이 발생하지 않은 경우 – 그것은 귀하를위한 제휴 프로그램입니다. 또한,이 제휴 프로그램은 자신의 선택을 늘리는 것에 흥분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가 될 수 있습니다. Hammacher Schlemmer는 온라인 스토어의 성공을 돕기 위해 도구(비밀번호로 보호된 온라인 보고서 포함)와 콘텐츠 자료를 제공한다.

제휴 마케팅이 어떻게 악용될 수 있는지, 혹은 당신의 노력이 어떻게 탈선될 수 있는지에 집중해주길 바란다. 저는 제휴 마케팅이 모두가 승자가 될 수 있는 합법적인 방법으로 이루어질 수 있음을 알리는 것을 제 사명의 일부로 삼았습니다. 모든 건전한 관계는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꽤 많은 신뢰가 필요하다. 먼저, 내 300달러 제휴 인터넷 마케팅 실수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게.

Widitrade는 제휴 전자 상거래 및 리드 생성 플랫폼으로 다양한 소유 및 직접 상위 변환 선물을 국제 보호로 제공합니다. Widitrade의 우수한 점은 독창적 인 고도의 전환 및 독창적 인 프리 랜더입니다 – 그들은 믿을 수없는 것처럼 보이고 더 잘 작동하므로이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훌륭한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나는 제휴 마케팅에 대한 많은 시행 착오 끝에 그것을 썼다 – 시작, 실패, 그리고 마침내 성공. 그러나 무엇을 조심해야하는지 알고 있다면, 많은 주목받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자주 발생하는 함정과 오류에 빠지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것을 당신의 주요 목표로 삼을 때, 당신은 당신이 돈을 벌 수있는 많은 선택권을 발견 할 것입니다 –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단지 옵션의 일종입니다. 즉, 당신은 당신의 모든 수입이 제휴 마케팅에서 돌아오기를 원하지 않는다.

건축 관련 웹사이트인 그 웹사이트에서, 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20만 달러 이상의 수수료를 발생시킨 시험 소프트웨어 제품을 홍보했다. 과도한 수수료를 받는 신청에 대한 추가 경쟁도 벌어지는 경향이 있다.

단순하게 시작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주머니가 두둑한 전문 기업가들과 경쟁하면서 상당한 액수의 돈을 버는 것은 상당히 어려울 것이다. 구글과 야후, 이메일, 웹사이트 신디케이션과 같은 검색 엔진이 온라인 소매상들의 눈을 많이 사로잡는 반면,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훨씬 낮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제휴사 사기는 비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