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모든 사람들이 당신이해야 할 일을 다르게하고 담배를 끊을 때

자기 주도적 인 여행을 선택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관심사를 찾거나 긴장된 방아쇠에 직면할 때마다 자신을 진정시키기 위한 깊은 호흡 방법을 배우십시오. 손에 담배가 없으 전자담배액상 니 정말 불편하다. 따라서 자신을 사회적 흡연자라고 생각하더라도 습관을 버리는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아래에 나열된 많은 치료법은 의료 카드 소지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일부 흡연자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빨리 사이클을 통해 이동합니다. 당신이 앞으로 나아갈 수있는 것을 볼 수있는 아래에 설명 된 사이클에서 어디에 슬롯을 넣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NHS 웹사이트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흡연 서비스를 포기하는 전문가에 대한 데이터를 찾으십시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또한 당신이 읽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는 금연 서비스로부터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

영국 내 거주 지역에 따라 원격으로, 전화 또는 화상 통화로, 또는 특히 GP 수술 절차 또는 약국의 사람에게 세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사랑하는 사람에게 단순히 담배를 피우고 싶지 않다면 종료하는 데 도움이되는 친구에게 문의하십시오. 당신이 믿고 있는 상담자나 다른 어른에게 털어놓는 것을 고려해보라. 당신을 돕는 사람들을 찾기가 어렵다면 (친구가 담배를 피우고 그만두는 것에 흥분하지 않는다면) 웹 기반 또는 직접 도움 그룹의 일원이되십시오. 지금 담배를 피울 수 없다면 시작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나는 25년 동안 담배를 피웠고, 친구들 사이에서는 골초로 알려져 있었다. 니코틴 껌과 패치를 이용해 여러 번 포기하려 했지만 실패했다. 나는 아내가 임신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내 어린 아이를 위해 포기하고 싶었다. 금단 증상을 경험하는 것은 특히 처음 몇 주 동안 널리 퍼져 있다.

그러나 심장을 가져라 ― 금단 증상은 당신의 체격이 회복되고 있다는 신호이다.당신은 처방전 없이 껌이나 마름모를 약국에서 사야 한다.

포장에 대한 지침을 배우고 실제로 도움이되는 복용량을 따르십시오. 모든 사람들은 담배를 끊는 그들만의 이유가 있다.

아마도 그들은 더 건강해야 하고, 돈을 낭비하지 말아야 하며, 가족을 보호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그만두기 위해 모였을 때, 당신의 개인적인 이유를 고려하라. 그들은 여러분이 영원히 담배를 끊도록 격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