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메이저리그 야구팀, 점수, 통계, 정보, 스탠딩, 소문

Brooklyn Dodgers의 사장 겸 공동 매니저인 Branch Rickey는 1940 년대 중반에 이전의 모든 백인 프로 야구 리그에 흑인 야구 참가자를 소개하기 위한 노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유망한 흑인 리그 선수들의 목록에서 재키 로빈슨을 선택했다. Rickey는 Robinson으로부터 다른 뺨을 그를 향한 인종적 적대감에 던지기 위한 헌신을 얻은 후한 달에 600 달러에 계약하기로 동의했습니다. 나중에 The Noble Experiment라고 불리는 Robinson은 1946년 시즌 다저스 농장 클럽인 Montreal Royals에 합류한 1880 년대의 이유로 International League의 주요 흑인 야구 참가자였습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이 발발하자 5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MLB 그룹을 떠나 군대 내에서 봉사하기 때문에 숙련된 야구 선수가 크게 부족했습니다. 쇼트와 스콧 피아노스키는 브라이스 하퍼스의 부상을 분석하고 드래프트에서 부상당한 슈퍼스타를 선발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가 언제인지에 초점을 맞춘다. 프랭키 몬타스는 적절한 어깨 수술 절차를 밟은 후 적어도 5월 말까지 던지기 시작하지 않을 것이다. 이 시간표는 그가 시즌 후반기에 양키스를 위해 공을 던질 수 있게 해줄 것이다. 15 인치에서 18 인치 사각형으로 진행되는 더 큰베이스는 메이저 리그 야구가 게임에서 더 많은 운동과 운동 능력을 발휘하고 더 재미있게 만들기 위해 고안한 조정의 절반입니다. 피치 클럭과 다른 규칙 변경이 MLB 레벨에서 데뷔하는 동안, 자동 볼 스트라이크 시스템은 Triple-A에서 가장 큰 실험을 얻을 것입니다. 스티브 필립스는 “양키스에 머물고 있는 심판은 2019년 이후 처음으로 야구를 통해 발표된 가장 중요한 자유계약선수(FA) 사인인 애런 심판과 뉴욕 양키스가 서로를 위해 만들어졌다”고 썼다. 제이스의 자유계약선수(FA) 포지션 플레이어를 무너뜨리는 것은 더 많은 접촉, 추가 속도, 더 높은 방어력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집단적으로 더 일관되고 덜 일차원적인 라인업을 배치하려는 시도를 하고 있다.

이를 위해 볼리 스포츠와 관련된 많은 부분을 2026년 시즌이 끝날 때 만료되는 현재의 집단 협상 협정이 끝나기 훨씬 전에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사실, 나는 그것을 훨씬 더 좋아한다.

나는 모든 야구 팬 친구들에게 그것에 대해 말하려고 애썼다. 그것은 내가 사용하는 유일한 구독 앱이고 나는 더 행복 할 수 없었다. 하지만, 지금 당장 그들은 너무 무의미한 변화를 만들었고, 나는 그것이 지속되지 않기를 기도한다.

많은 그룹들이 그들의 비디오 게임을 스페인어로 방송하는 방송국들의 커뮤니티를 추가로 유지하고 있다; 2022년 현재, 로스앤젤레스 다저스는 제3 언어로 라디오 방송을 제작하는 유일한 직원이고, 선택된 게임은 한국어로 방송된다. 18 세기 후반, 내셔널 리그의 디트로이트와 워싱턴, 미국 협회의 브루클린이 줄무늬 유니폼을 입은 최초의 선수였습니다. 19 세기 초반에 그룹은 완전히 다른 두 개의 유니폼을 입기 시작했습니다. 하나는 자신의 야구 경기장에서한 번 공연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다른 스태프 야구장에서 경기를한 후에 다른 유니폼을 입기 시작했습니다. 집에서 흰색 조끼가 있는 흰색 바지와 회색 또는 강한 색 조끼가 있는 회색 바지를 입는 것이 자주 바뀌 었습니다. 1900 년까지, 각 집과 떨어져있는 유니폼은 가장 중요한 리그에서 평범했습니다. 뉴욕 니커보커스는 1849 https://www.safe-chart.com 년 4월 4일 유니폼을 사용하는 주요 야구팀이었는데, 파란색 모직으로 만든 바지, 하얀 플란넬 셔츠, 밀짚모자를 입고 이 부문을 맡았다.우선 클라크는 “야구가 매우 제대로 되고 있다”고 느끼고 있는데, 이는 애초에 위원회의 존재를 믿지 못하는 것으로 보인다. 오른손잡이는 스포츠넷의 시 다비디에게 “알렉 마노아와 블루제이 사이의 장기 연장과 관련된 어떤 대화도 없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마노아는 2023년에 745,650달러를 벌게 될 것이며, 슈퍼 투 스탠딩에 오른다면 빠르면 다음 겨울에 중재 자격이 있는 것으로 판명될 수도 있다.

ESPN의 Jeff Passan은 처음으로 가장자리가 새로운 11년 계약 가격 $ 350MM을 마무리하고 있다고보고했습니다. 봄 코칭은 정규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일련의 연습 및 전시 게임입니다. 팀들은 애리조나 주와 플로리다 주 내에 훈련 캠프를 열고 있는데, 이 곳은 이른 따뜻한 날씨로 인해 단체들이 늦겨울의 쌀쌀함을 걱정하며 연습하고 놀 수 있는 곳이다. 스프링 코칭은 새로운 선수들이 로스터와 포지션 자리를 놓고 경쟁할 수 있게 해주며, 현재의 스태프 게이머들이 공격적인 플레이를 하기 전에 시간을 따라갈 수 있게 해준다. 애리조나에서 스프링 코칭을 하는 그룹은 선인장 리그로 그룹화되는 반면, 플로리다에서 캠프를 개최하는 그룹은 자몽 리그로 알려져 있습니다. 봄 코치는 항상 더운 기후로 여행하여 기후를 즐기고 좋아하는 그룹이 경기하는 것을 보는 군중을 끌어들이는 팬 배려를 이끌어 냈으며 봄 훈련은 종종 많은 대학생들의 봄 방학과 일치합니다. 사인을 찾는 사람들도 높은 점수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