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관한 토론

구매자가 홍보된 제품을 구매하면 제휴사와 공급 업체는 수익의 일부를받습니다. 그러나 낙담하지 마십시오. 인터넷상의 모든 비디오 및 블로그가 파트너십 광고에 참여하거나 명시적인 관심 공간에 집중하는 것은 아닙니다. 시청자를 구성하는 것은 당신의 전문 분야 또는 당신이 열정적 인 것에 초점을 맞추고 나머지는 관찰 할 것입니다. 물론 수수료를받는 방법과 시간은 유료 모델에 의존하지만 나중에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체적인 내용은 많은데,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휴 동반자가 제품을 판매하면 판매액의 일정 비율을 받아 효율성과 시청자를 기준으로 변동하는 소득 창출로 이어진다.

일부 프로그램에는 제한이 있지만 웹로그나 뉴스레터가 아니어야 합니다. 고객의 통증을 이해하고 자세한 내용 자료와 관련 상품으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경우에 따라 BigCommerce는 모든 엔터프라이즈 소개에 1,500 달러를 지불하는 개인 고임금 동료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제휴 플랫폼에 가입하면 일반적으로 추천 하이퍼 링크라고하는 개인화 된 링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상당한 또는 열정적 인 청중을 가진 사업이라면, 영향력있는 광고를 고려하십시오. 당신이 이미 웨비나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운 후에, 당신은 당신을 훨씬 더 훈련시킬 그의 더 철저하고 상세한 과정으로 시작됩니다.

클릭과 변환을 극대화하려면 웹 페 더보기 이지 하단에만 추가하는 것보다 더 높게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웹사이트 콘텐츠 자료에서 발췌문이나 단편들을 소셜 미디어에 올릴 수 있고 독특한 콘텐츠에 하이퍼링크를 할 수 있다.

이 콘텐츠 재사용은 소셜 미디어에서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직접 전달해야하는 제휴 기업가에게 좋은 기술입니다. 개념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된다는 것은 단순히 당신이 찾을 수 있는 가장 유망한 제휴 애플리케이션의 회원이 되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의 콘텐츠에 추천 하이퍼링크를 삽입하고 당신의 커미션을 기다리는 것을 의미한다.

내가 말했듯이, 기본적으로 선택할 수있는 제휴 웹 마케팅 방정식의 양면이 있습니다, 당신은 커미션 정션과 같은 제휴 커뮤니티를 구축하지 않을 것으로 가정합니다.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어필한다면, 등록하고 당신의 승낙에 대한 확언을 기대하라. 그런 다음 콘텐츠를 만들고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사용자 지정 링크를 추가하십시오. 이 하이퍼링크들은 고객 중 한 명이 구매한 것으로 간주될 때 추적되며, 당신은 적은 수수료를 받게 될 것이다. 제휴사는 추천 고객의 첫 번째 월별 비용에 대해 수수료를 200 % 수수료로받습니다. 수수료는 29 달러에서 299 달러 사이입니다.

콘텐츠 사이트는 정보와 편집숍, 블로그, 인플루언서, 평가 웹사이트를 구현한다.

이 기간 동안 추가로 수정된 온라인 홍보는 소진되고 빠르게 다양한 광고 노출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기업에서 더 큰 품질의 측정 가능한 결과를 강조하는 패션으로 이동합니다. 더 많은 커미션을 얻기 위해 WordPress를 사용하여 방문자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