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다들 서씨 얘기를 하는지…단순한 현실이 드러났다

따라서 블로그를 제출하고 홈페이지에서 링크된 경우 검색 엔진이 홈페이지를 크롤링하면 준수할 다른 링크를 찾고 새 블로그 게시물에 대한 하이퍼 링크를 관찰합니다. 독자와 검색 엔진 모두 짜임새 있고 간단하게 훑어볼 수 있는 콘텐츠를 좋아한다.

독자가 가질 수 있는 추가 질문에 답할 수 있는 추가 현장 콘텐츠 자료에 대한 내부 링크를 만듭니다. 제3자 권한 사이트에 대한 아웃바운드 하이퍼링크를 사용하여 포함할 수 여기를 클릭하세요 있는 통계 또는 사실의 유효성을 확인하십시오.

루트 웹 페이지에 하이퍼링크를 다시 포함시키고 사이트의 인기 있거나 관련된 콘텐츠 자료에 하이퍼링크를 제공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Google 검색 콘솔을 사용하여 검색되지 않은 오류를 유발하는 URL의 출처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일반 콘텐츠에서 웹 사이트에서 원하는 추가 특정 콘텐츠로 이동할 수 있는 가능성만큼 간단하게 만드십시오. 네비게이션 페이지가 이치에 맞을 때 추가하고 이러한 페이지를 내부 하이퍼링크 구조에 효과적으로 적용하십시오.

세 번째 이벤트에 의해 추가된 링크를 보증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링크에서 nofollow를 사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Google이 스팸으로 간주하는 웹 사이트에 연결하면 개인 웹 사이트의 평판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Google 검색 중앙 문서에는 예를 들어 CAPTCHA를 사용하고 의견 조정을 켜는 등 의견 스팸을 피하는 데 대한 추가 팁이 있습니다. Google 및 Yahoo와 같은 검색 엔진에 대해서만 지나치게 키워드로 채워지거나 긴 앵커 텍스트를 사용합니다. 사용자가 일반 텍스트와 하이퍼링크의 앵커 텍스트 내용을 구분하여 쉽게 알 수 있도록 합니다. 만약 고객들이 링크를 놓치거나 우연히 클릭한다면 당신의 콘텐츠는 훨씬 덜 도움이 된다. 귀하의 웹 사이트가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에 잘 액세스 할 수 있는지 확인하면서 귀하의 고객이 원하는 사이트를 디자인하면 종종 긍정적 인 결과가 발생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작업 할 때 이러한 영향력있는 사람들을 위해 할 수있는 일을 고려하십시오. 그들이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또는 청중에게 가치가있는 것을 만들거나 제공 할 수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그들이 그들의 일을 더 잘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독특한 데이터나 데이터를 입력할 수 있는가? 당신이 관심 있는 분야의 훌륭한 콘텐츠 제작자들에게 지속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다면, 당신은 콘텐츠를 제작하면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관계를 구축하기 시작할 것이다. Siteimprove SEO에는 누락된 메타 설명, 맞춤법 오류, 손상된 링크, 오래된 정보, 가독성 부족 및 안전하지 않은 도메인에 대한 하이퍼 링크 검색을 포함하여 70 개 이상의 고유 검색 엔진 최적화 검사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SEO Spider는 Googlebot과 같은 사이트를 크롤링하여 폭 우선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HTML에서 하이퍼 링크를 발견합니다.

그들은 고객 단계까지 매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물론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유연하게 스타일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수동으로 만들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그 외에도 SE 랭킹 내부의 도구는 빠른 분석이나 필요한 곳에서 부서로 이동하기에 좋습니다. 나는 Sistrix, Ahrefs 또는 Searchmetrics와 같은 도구로 작업하는 데 익숙했으며 SE Ranking에 대해 이전에 알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도구는 작고 빠른 SEO 시작을 위해 너무 비용 집약적 이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시험해 보았고 나는 그것에 상당히 만족합니다.

2011년 2 월, Google은 다른 웹 사이트 및 출처에서 중복된 콘텐츠가 포함된 웹 사이트에 불이익을주는 팬더 업데이트를 도입했습니다. 역사적으로 웹 사이트는 서로 콘텐츠를 복사하고이 응용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검색 엔진 순위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구글은 콘텐츠 소재가 뚜렷하지 않은 사이트를 처벌하는 새로운 시스템을 적용했다.